티스토리 뷰

기타

박구윤 두바퀴 노래, 인생 이야기

Mighty Blogger 2018. 5. 18. 20:24

박구윤 두바퀴 노래, 인생 이야기

 

원래 트로트로 시작한 것 은 아니었습니다. 이전에 그가 했던 음악은 팝 또는 R&B 장르였습니다. 결국 자신의 트로트에 대한 소질과 열정을 알게 됐고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인기곡들을 부르게 됐습니다.

 

그의 이런 소질에는 그에게 흐르는 피가 연관이 있습니다. 그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 박현진은  "뿐이고", "무조건"를 작곡했을 뿐 아니라 인기곡 "봉선화 연정", "황진이", "네 박자", "있을 때 잘해"등 다수의 트로트 인기곡을 작곡하였습니다. 또한 그의 형, 박정욱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현빈, 하지원),  "눈물자리",  백지영 "한참지나서", 지아 "터질것 같아"등 수많은 인기곡들을 작곡한 작곡자 입니다.

 

오늘 그의 대표 히트곡 중 박구윤 두바퀴 노래 듣기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훤칠한 키(키 185cm)에 핸섬한 트로트 가수 박구윤(나이 1982년 7월 29일 출생 )은 이렇게 직계가족이 모두 유명 음악가입니다.

 

그가 이 길로 들어선 계기는 역시 아버지 박현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 26살에 노래 "말랑말랑"으로 데뷔하지만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무꾼, 뿐이고, 오늘 들어보실 박구윤 노래 두바퀴는 그의 트로트 인생에 있어 큰 성공을 가져온 곡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뿐이고는 대통령 선거유세곡으로도 쓰이기도 했습니다. 2012년에는 저작권료 수입 3위를 차지할 만큼 그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또한 2013년 '전국노래자랑'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늘 들어보실 박구윤 노래 두바퀴는 귀에 쏙쏙 들어노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가지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입니다.

 

 

그는 현재 공중파와 종편을 오가며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진행자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아이넷TV "박구윤의 아이넷차차차" 진행) 

 

자 그러면 박구윤 두바퀴 노래 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노래 두바퀴 동영상 출처 : 유튜브

 

박구윤 두바퀴 노래 가사 일부

 

바라만 봐도 좋은 당신 그려만 봐도 좋은 당신 / 멀리 있어도 가까이 있어도 너무 좋은 사람 내 당신

두바퀴로 달려가는 자전거 페달을 힘껏 밟으면 / 당신은 앞바퀴 나는 뒷바퀴 두바퀴로 달리는 사랑

당신없으면 쓰러지는 내 사랑 우리사랑 ~~~ 사랑 / 쓰러지지 말고 달려요 ~~~로 달려요

우리사랑 영원히 영원히

 

 

2011年 박구윤 두바퀴 노래 외 앨범 및 히트곡


2008 말랑말랑
2010 박/구/윤 금잔디 트로트 국가대표 1, 2
2011 박/구/윤 금잔디 트로트 국가대표 3, 4
2011 트롯트 대한민국 1, 2 / 쾌지나
2014 미스코리아 Vol.1 / 미스코리아 Vol.2
2015 나무꾼 / 사랑해 고마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