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고 계시나요?

 

스탠다드차타드(sc제일)은행은 영국에 본사가 있으며, 90% 이상의 고객은 주로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에 있습니다. 최대 주주는 싱가포르 국영 투자회사인 테마섹홀딩스입니다.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의 사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 70개 이상의 나라에 1,70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 수는 8만 9,000여 명이다. 런던, 홍콩, 인도 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이며, 미국 장외시장인 OTC에서 주식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005년 1월 제일은행이 인수 되 제일은행은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이 변경됐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sc제일은행)의 전국 지점이 있는데요, 여러분과 가까운 지점을 찾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기 -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하기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 - 1599 FAX) 02-2202-0916

운영시간 개인고객 08:30 ~ 22:00 기업고객 09:30 ~ 18:00 - 은행휴무일 제외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기 - ARS 이용하기

 

상담원 담당업무별 코드 (ARS초기멘트에서 0번 입력) 코드담당업무

 


1. 보이스피싱/분실신고 2. 주택담보**/전세자금 상담 3. 신용/새희망홀씨대출 4. 장기카드**/카드 문의

5. 예금/재형저축/펀드/ 보험코드담당업무 6.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외환 7. 특정직원 8. 불편건의 및 칭찬

9. 중소기업 고객/어르신고객 /기타문의 (기타문의로 원하는 sc 제일은행 지점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기 - 홈페이지에서 찾기

 

 

인터넷에서 "sc제일은행" 또는 "스탠다드차타드" 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안내에서 "지점안내"를 선택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기 - 홈페이지에서 지점 찾기 이용하는 방법

 

 

"가계금융지점" 에서 "지점검색" 아래 상자 안에 원하는 지역이름을 입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지점 찾기 - 실제 지점 찾기 예시입니다.

 

 

(위)는 지점검색에서 "강남구" 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 강남pb센터, 강남역, 강남중앙, 남역삼동, 대치동, .... 등 확인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