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피치항공(Peach Aviation, 일본어:ピーチ航空)은 일본 항공사인 ANA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로 본사는 오사카에 있는 간사이 국제공항 내의 에어로플라자 3층에 있습니다.

 

2012년 3월 운항을 시작했으며 운항 초기에는 에어버스 A320 5기를 우선 임차하고, 2012년에 추가로 5기를 임차 운영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도 피치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특히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 중에는 수화물 무게에 따른 가격 비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수화물에는 직접 좌석까지 들고 갈 수 있는 캐리언(carry on) 수화물이 있으며, 무료 위탁수화물 및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초과 위탁수하물이 있습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 (국제선 zone 3)

 

Zone 3:오사카(간사이)=서울(인천)/부산, 오키나와(나하)=타이페이(타오위안)

 

 

※피치항공 콜센터 및 공항 카운터의 수하물 기본 요금은 수하물 예약 수수료(12,100원)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 (국제선 zone 4)

 

Zone 4:오사카(간사이)=홍콩/타이페이(타오위안)/카오슝/상하이(푸동),

오키나와(나하)=서울(인천)/홍콩/방콕(수완나품),

도쿄(하네다)=서울(인천)/타이페이(타오위안)/상하이(푸동)

 


상기 요금(수화물 가격)은 1구간 1인당 요금입니다.
각종 요금 및 수수료는 여정의 제1구간 출발 국가를 기준으로 설정된 요금 및 통화가 적용됩니다.

단, 일본 국내선을 포함 다구간 예약의 경우, 일본 국내선 구간은 일본 국내선 규정에 의한 각종 요금이 적용 되어, 출발국의 통화로 표시되며 결제됩니다. 만약 비행편이 한국 출발의 경우라면,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은 전구간 한국 통화로 표시 및 결제됩니다.


1 신규 예약 수수료는 신규 예약 시 인터넷 이외(콜센터, 공항 카운터)의 방법으로 예약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2 지불 수수료는 결제 시에 발생하는 수수료이며 수수료는 1인당, 1구간별로 부과되며, 항공권 최초 구입시 적용됩니다. 예약 후에 이루어지는 항공편 변경, 좌석지정, 위탁수하물 추가의 경우,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카드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위탁 수화물(무게 1개당 20kg, 삼면의 길이의 합이 203cm까지) 1개당 적용됩니다. 
4 중량초과 요금은 무게 20kg 초과 32kg 이하인 수하물 1개당 적용됩니다. 
5 스포츠 용품 1개당 적용됩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 (일본 국내선 위탁수하물, 일본 국내선 zone 1)

 

Zone 1 : 오사카(간사이)= 동경(나리타)/마츠야마/후쿠오카/나가사키/미야자키/가고시마

 

 

 

 

피치항공 수화물 가격 (일본 국내선 위탁수하물, 일본 국내선 zone 2)

 

Zone 2:오사카(간사이)= 삿포로(신치토세)/ 센다이/ 오키나와(나하) / 이시가키,
동경(나리타)= 후쿠오카 ,후쿠오카 = 오키나와(나하)

 

 

 

상기 요금은 1구간 1인당 요금입니다.
피치항공의 각종 요금 및 수수료는 여정의 제1구간 출발 국가를 기준으로 요금 및 통화가 적용됩니다.

단, 일본 국내선을 포함해 다구간 예약의 경우, 일본 국내선 구간은 일본 국내선 규정이 정하는 각종 요금이 적용 되어, 출발국의 통화로 표시되고 결제됩니다. 만약 한국 출발의 경우라면, 전구간 한국 통화로 표시 및 결제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