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시설 이용안내


용인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용인시가 모현면 초부리 정광산에 조성된 해발 562m의 산 남쪽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휴양림으로 수려한 자연경관에 숙박시설과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을 갖춘 체류형 휴식공간입이다.

 

산정상, 산중간, 산책 코스를 갖춘 등산로도 있는데요, 4.75km의 등산로 및 산책로를 따라 숲속을 걸으며 사색과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숲속 데크로드를 따라 산림욕과 숲속을 체험할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입니다.

 

이 곳 자연휴양림 이용시 주의하실점은 특히 주말 및 공휴일입니다. 4월과 10월사이에는 일일 이용객일지라도 이 때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시각장애인 안내보조견을 제외한 애완동물 입장이 안되는 점 명심하셔야 겠습니다.

 

그렇다면 이곳의 입장료, 주차장 주차요금, 및 객실을 포함한 시설 이용 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 일일 입장객 이용안내

 

 

동절기 와 하절기 이용시간을 확인하시고 주말 및 공휴일 이용시 미리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모바일 이용)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이용안내

 

 

- 어   른 : 만 19세 이상 만 64세 이하(군인 제외)  
- 청소년 : 만 13세 이상 만 18세 이하                              
- 군   인 : 하사 이하 군인(의무경찰, 의무소방, 사회복무요원 포함) 
- 어린이 : 만 7세 이상 만 12세 이하(초등학생 포함) 
- 단   체 : 20명 이상이 같은 목적으로 동시에 입장하는 일행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면제 대상

 

(입장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사람은 매표소에 관련 증명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 용인시민 (입장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용인시민"인 사람으로 증명자료 제시시 입장료 면제)  
- 경기아이플러스카드 명의자와 그 가족 
- 장애인, 국가유공자, 의상자

 

 

용인 자연휴양림 이용안내 - 주차장 이용시 주차요금

 

 

주말 및 공휴일은 주차장이 협소해 대형차량은 주차가 가능하지 않다고 합니다. 7월, 8월 성수기인 경우 주차료가 조금 더 비싸집니다.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이용안내- 숙박 시설 및 데크예약 방법 ( 추첨예약제 )

 


신청기간 : 매월 5일~9일(다음달분 신청)
추 첨 일 : 매월 10일 오전 10:00 ~
당첨자발표 : 매월 10일 오후 13:00 ~

 

당첨자발표 후 공실 및 취소객실에 한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인 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이용안내 - 주말 및 공휴일 일일 입장 예약 방법

 

 

주말 및 공휴일 일일입장은  선착순예약제로  매월 20일 오전 10:00 ~ 다음달분 예약 (매년 4월 ~ 10월까지 예약제 운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