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포인트 사용방법 (매점, 팝콘, 영화)

 

멤버십 상품 중 영화예매권은 월요일~금요일 평일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쉽지만 공휴일 및 주말에 이용할 수 가 없습니다.

 

메가포인트 영화관에서 사용시에는 보유 한도 안에서 상품이용 및 지류(종이)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며 수령상품에 대해서 반환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point 차감은 조조/심야 무관하게 예매권 매수 기준으로 차감됩니다. 보유 point가 교환 point 보다 부족 한 경우 부분 결제로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아래 목록에 없는 상품은 point 사용이 불가능하며(특별콘텐츠, 영화제, 패키지 상품 등) , 쿠폰에 따라 제약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요금 변경등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매가포인트의 구체적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가포인트 사용방법 : 매점 멤버십 point 공제

 

 

콤보 2,000원 할인권 : 2000p, 오리지널 팝콘(R) 무료권 : 4,000p ,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

 

 

메가포인트 사용방법 : 매점이용법 (매점이용권)

 


월요일~금요일만 사용 가능

현장 매점에서 멤버십 조회 후,보유 포인트 한도 내에서 회원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멤버십을 조회한 후, 보유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한 회원상품의 지류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가포인트 사용방법 : 영화관람 멤버십 point 공제

 

 

15/11/24일 부터 적립된 point인 경우 포인트로서 평일 일반영화 관람 시 매수 증가에 따른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영화 1매 당 9,000p, 3d영화 1매 당 11,000p

 

 

메가포인트 사용 : 영화관람 멤버십 이용방법

 

 

평일 영화 예매권 (일반, 3D)

홈페이지,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회원 로그인 후 보유포인트 한도 내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영화 티켓을 매수 단위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 :

매표소에서 멤버십 조회 후, 보유 한도 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상영하는 영화 티켓으로 교환 (단, 월~금 상영 영화에 한하며, 주말/공휴일 상영 영화 이용 불가)합니다.

 

 

 

 

메가포인트 사용방법 : 특별관/특별석 평일 영화예매권 - 월요일~금요일만 이용 가능

 

- COMFORT, COMFORT관 테이블존, MX

 

 

 

THE BOUTIQUE( 더 부티크), BALCONY M, 킨텍스 The 1st Club관

 

 

 

Drive M, 로얄석, 로얄석(순천/첨단), 여수 VIP석  메가포인트 point 공제

 

 

메가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는 좌석:

커플석, 하남스타필드 발코니디럭스M (예외 : 순천/첨단점 커플석인 경우 로얄석 2매로 예매 가능)

 

일부 특별관, 특별석 경우 교환권 출력이 불가능하며, 현장에서 즉시 이용만 가능 (교환권 출력이 불가능한 상영관 : Drive M, 로얄석, 순천/첨단 로얄석/커플석, 여수 VIP석)

 

메가포인트 사용 시 유의사항 :

 

멤버십 포인트의 부정 이용을 막기 위해 멤버십은 신분증을 소지하신 가입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타인이 이용하는 경우 가입자 본인의 가족에 한해서 가족관계 증명 서류를 제시하는 경우에만 한하며 이때 point의 가족합산은 불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