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에어 무료수화물 규정입니다.
 
먼저 수하물 용어를 정의하면, 수하물 중 기내반입하실 수 있는 휴대수하물 과 운송을 맡기는 위탁수하물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정해진 규격( 크기 또는 무게) 초과 시 무료수화물이 아니며 규정된 수수료를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골프백 등 스포츠 장비 경우 별도 기본요금이 정해져 있으며 규격 초과 시 초과수하물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진에어 휴대수화물의 경우 삼면(가로X세로X높이)의 합이 115cm, 무게(중량) 12kg 이하 인 수하물 1개 및 노트북 컴퓨터 또는 서류가방 또는 핸드백은 무료수화물로 기내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에어 항공의 무료수화물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진에어 무료수화물 - 무료 위탁수화물 (국내선, 동남아/일본/홍콩/마카오/대만, 중국 국제선 노선)

 

 

고객이 출발지 공항에서 운반을 의뢰해 목적지 공항에서 받는 수하물을 말하며, 무료수화물은 무게기준입니다.

 

국내선 15kg ,국제선 : /일본동남아/홍콩/대만/마카오 15kg , 중국 20kg

 

 

진에어 항공 위탁수하물 유의사항 
안전을 위해 가방(짐)은 항공사에서 지정한 크기와 무게를 지켜야 합니다. 
수하물 1개 크기가 203cm(가로,세로,높이 합) 초과 시 운송이 거절될 수 있으며 1개 무게는 32kg를 초과할 수 없으며, 초과 시 분리해서 포장하셔야 합니다.

 

 

진에어 무료수화물 - 무료 위탁수화물 (국제선 : 미주, 호주)

 

 

미주, 호주의 경우  진에어항공은 개수 초과, 무게초과 각각에 대해 요금을 지불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주 2개, 각 23kg 이하 (최대 삼면 합 158cm 내, 수하물 2개 합이 273cm 이하)
호주 1개, 23kg 이하 (최대 삼면 합 158cm 내)

 

무게 초과 예시 :

2개 수하물이 각각 20kg, 30kg 일 때 수속 시, 30kg 인 수하물은 무료 수하물 허용무게(23kg) 초과로 7만5천원이 징수 됩니다.

 

 

 

유아(만 2세 미만) 규정입니다. 

 

 

국내선 : 접는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국제선 : 삼면의 합이 115cm, 10kg 이하의 수하물 1개 및 접는 유모차 1개 또는 유아용 카시트 1개 (총 2개)

 

그외 참고 사항

 

※ 호주출발편은 Jetstar 수하물규정을 적용하며, 인터라인 협정에 의해 무료수하물 규정이 예고 없이 변경 될 수있음. 


진에어 미주(호놀룰루) 노선의 개수/무게 초과요금이란?
- 개수초과 : 3개 수화물 각각 23kg 이하 시, 무료수화물 허용 개수(2개) 초과로 15만원이 징수 됩니다.
- 무게초과 : 2개 수화물 각각 20kg, 30kg 시, 30kg 수하물은 허용무게 초과로 7만5천원 징수 됩니다.

 

 

진에어 무료수화물 - 골프백 등 스포츠장비 규정 (기본요금이 있습니다.)

 

 

스포츠 장비 진에어 기본요금 (개 당, 10,000원) , 기본요금 외에 무료 허용량을 초과 하는 경우, 초과수하물 요금이 징수 됩니다.

• 스포츠장비 유의사항
- 스포츠용품은 운송 중 휘거나 파손 될 가능성이 많아 포장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 하드케이스에 넣지 않은 경우 위탁수하물 접수가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며, 파손 되도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무게/삼면 합이 32kg/70lbs, 277cm/109ins 이 넘는 경우 위탁 수하물로 접수가 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