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스타항공 강아지 운송 규정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이스타항공은 애완용 강아지 등 애완동물 운송을 위한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강아지(개), 고양이, 애완새를 반려동물로 가리키고, 기타 금붕어, 곤충, 거북이 등과 살아있는 동물은 운송하지 않습니다.

 

이스타항공 국내선은 반려동물 기내반입만 할 수 있으며 위탁 운송은 불가능합니다.  국제선은 반려동물(강아지) 운송 및 기내반입 모두 불가능 합니다.

 

운반용기 포함 총 5kg 이하 강아지, 고양이, 새 만 운송 가능하며, 기타 곤충, 동물 등은 운송이 불가합니다.

 

그러면, 자세히 이스타항공 강아지 운송에 대한 규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스타항공 강아지 규정 : 박스 기준 및 가격

 

 

기내 반입을 위한 애완동물박스 가격 : 5,000원 ( 구매한 후 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용기 사이즈 : 가로(38cm), 세로(22cm), 높이(25cm), 최대 사이즈 : 가로,세로, 높이 총합 115cm이하 (앞 좌석 밑에 들어가는 사이즈)

 

 

이스타항공 강아지 규정 : 운송 규정

 

 

반려동물의 안전 운송을 위하여 동일 운반 용기안에 1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운송은 불가능 합니다. 단 6개월 미만 반려동물의 경우 한마리에 한정해 어미와 함께 같은 운반용기로 운반 가능합니다.


새를 운반하는 경우 라면, 비행 중 밖으로 나오거나,  드러나지 않도록 천으로 가려져야 합니다.


반려동물은 안전을 위해 또한 반드시 새장내에서 보관되야 하며, 꺼내는 행동은 엄격하게 금지되 있습니다. 이스타는 2016년 10월 30일부 로 애완동물 위탁 서비스가 중지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애완동물 운송 규정 : 강아지 박스 판매처

 

 

박스 판매처: 김포, 제주, 김해, 청주, 군산공항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스타항공 강아지 운송에 관한 규정 : 애완동물 건강 상태 확인

 

아래 사항은 이스타항공이 명시적으로 규정하고 있지 않지만 지켜야 할 사항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소 생후 8주 이상이며, 상태가 건강해야 합니다.
- 안정제 또는 수면제를 투여했다면, 체온과 혈압이 떨어져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약물을 사용하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공격성이 있는 경우 , 악취 심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동물, 임신한 암컷의 경우 운송이 불허 될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