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 액체반입 기준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시아나 항공 비행 편으로 여행하는 경우 액체반입에 있어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함께 아시아나 항공 기내반입금지 기준 을 먼저 확인해야 하며, 예외 대상 품목인 경우 1리터 투명개폐가능봉투에 담겨져 있지 않아도 허용됩니다.

 

만약 의사 처방 약품이 비행 중에 필요하다면 의사소견서를 소지하고 처방전, 약봉투, 진단성 등 의 서류를 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만일의 경우 보안요원이 물품 샘플 채취 나 진위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의심스러운 경우 물품을 압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국가에 따라 해외 도착지 또는 환승시 검색 후 압수될 수도 있으므로 방문국가 규정도 확인하여야 바랍니다. 그러면, 이제 아시아나 항공 액체반입 규정에 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미국, 중국 포함)

 

 

 

아시아나 액체반입 일반 규정

 

 

용기 당 100㎖ 이하 액체가 들어 있어야 하며, 각 용기에 1ℓ이하 투명한 지퍼락 비닐봉투에 들어 있어야 합니다. 한 명 이 한 개의 지퍼락 비닐봉투만 비행기내로 액체반입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액체반입 규정 - 면세품 경우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술, 향수 등 면세품은, Security Tamper-Evident Bag에 밀봉해 아시아나 비행기내에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각 출발국에서 다른 국가로 환승할 때는, 밀봉상태라도 방문 국가에 의해, 압수될 수 있으므로, 환승하는 국가 액체반입 규정을 미리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시아나 액체반입 규정 - 반입금지 예외 품목(물품)

 

 

 

비행기 여정에 적합한 용량만 허용되며,  보안 검색 시 신고가 필요하며, 예외 대상 품목은 1리터 투명한 봉투에 담겨져 있지 않아도 허용됩니다.

 

어린아이 용품 으로 우유, 쥬스, 물, 모유, 갤, 죽 등의 음식 및  젖은 티슈 등을 유아 동반한 경우에 아시아나 항공 비행기여정에 필요한 용량만 허용 됩니다.

 

 


아시아나 액체반입 규정 - 미국 공항

 

 

미국내 공항  액체 면세품 지침
보안 검색대 통과 이후에 구매한 면세품은 별도 조건 없이 기내에 휴대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환승 승객이  출발지 공항에서 구매한 면세품
출발지 공항 면세점 또는 기내에서 산 면세품은 미국 환승 시 기내 휴대 반입 불가 하므로,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위탁수하물로 보내야 합니다.
 

 

아시아나 액체반입 규정 - 중국 공항

 

 

중국 항에서 구입한 액체 면세품 지침 및 중국 환승 승객이 출발지 공항 에서 구입 면세품 지침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 인 경우, 개봉 시 표시가 남는 투명 비닐 포장지에 밀봉 되 있어야만 기내에 휴대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