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에어 위탁수화물 규정 (가격 및 사이즈)

 

진에어 여행시 수하물 종류에는 비행기내에 휴대할 수 있는 무료 휴대수하물, 운송을 위임하는 위탁수화물이 있습니다. 위탁수화물에는 사이즈 및 중량 기준을 따르는 무료서비스가 있으며, 기준 초과 시 가격을 지불하는 초과수하물이 있습니다.

 

먼저, 휴대 수하물 규격은 삼면 총합이 115cm, 무게 12kg 이하 물품 1개 및 노트북 컴퓨터, 서류가방 또는 휴대용 핸드백은 무료 기내휴대 반입할 수 있습니다.
  
위탁수하물은 안전한 운송을 위해 항공사 지정 크기와 무게를 지켜야 합니다. 위탁수하물 1개 크기가 203cm(가로X세로X높이 합)를 넘는 경우 운송이 거부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하며, 위탁수하물 1개 무게가 32kg을 넘는다면 분리 포장해야 합니다. 그러면, 진에어 위탁수하물 규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무료 규정 (국내선, 국제선) - 성인 및 소아 (만2세 이상)

 

 

국내선 무료 위탁수하물 기준 : 15kg

진에어 국제선 무료 탁송의뢰 수하물 기준

일본/동남아홍콩/마카오/대만 15kg
중국 20kg
미주 2개, 각 23kg 이하 (삼면 합이 각 158cm 내, 2개 합이 273cm 이하)
호주 1개, 23kg 이하 (삼면 합이 158cm 내)

 

 

진에어 위탁수화물 : 무료 유아 규정 (국내선, 국제선)

 

 

유아(만 2세 미만)

국내선 : 접이식 유모차, 유아 카시트 중 1개
국제선 : 삼면 합이 115cm, 무게 10kg 이하 수하물 1개 와 접이 유모차 1개 또는 유아 카시트 1개 (총 2개)

 

 

진에어 위탁수화물 : 유료 초과 위탁수하물 요금 (한, 일, 중)

 

무료 수하물 허용량 초과 시 아래 가격(요금)으로 초과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사정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원화 : 한국출발 / 달러 및 그 외 통화 : 현지출발

 

 

진에어 초과 위탁수화물 : 유료 요금 (동남아 : 타이페이, 세부,방콕, 푸켓,...)

 

무료 수하물 허용량 초과 시 아래와 같은 가격(요금)으로 초과 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유료 초과 위탁수하물 가격 (미주, 호주)

 

• 미주(호놀룰루) 노선의 개수/무게 초과요금 예시
- 개수 초과요금 : 3개 수하물 각각 23kg 이하 일 때 , 무료 수하물 허용 개수(2개) 초과로 15만원 요금이 징수됩니다.
- 무게 초과요금 : 2개 수하물 각각 20kg, 30kg로, 30kg 인 경우 무료 수하물 허용 무게(23kg) 기준 초과에 의해 7만5천원이 징수됩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탁송제한 물품 (기내반입 O, 수하물 X)

 

아래 제한품목은 수하물로 맡기는 것이 불가합니다. 단, 기내반입은 가능합니다.

 


- 위 물품은 필요시 직접 휴대 합니다. (고가 개인 전자제품, 귀중품, , 파손되기 쉬운 물품 등)
- 비행기내 및 여행지에서 필요 복용 의약품
- 전자담배 화재 위험성으로 , 반드시 휴대하며, 비행기내 에서 충전 및 흡연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