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국제택배 조회, 요금 알아보기

 

요즘, 해외로 물건을 택배로 주고 받는 경우 많죠, 요즘처럼 명절이 가까워지면 감사의 선물 주고 받는 분들로, 그 양이 엄청나게 많아질겁니다. 만약 국제택배를 이용하신다면 되도록이면 조금이라도 바쁜 시기를 피해 물건을 보내는 것이 시간안에 보내는 방법이실겁니다. 저는 우체국을 좋아합니다. 국내에서 택배를 받을때도, 안심할 수 있고 조금은 시간이 늦을 때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게 우체국 택배입니다.

 

마찬가지로 우체국 국제택배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런데 우체국 국제택배를 보냈다면, 아니면 받아야 할때 물건이 어떻게 처리 되고 있는지 조회하고 싶으실 겁니다. 요즘 이런 택배시스템이 아주 잘 되있습니다. 그리고 국제택배 요금도 궁금하실 겁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인터넷 우체국"이라고 타이핑하고, 검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 안내가 보입니다.  그곳에서 "EMS" 를 클릭합니다.

 

 

 

 

아래는 "EMS" 클릭한 후 보시게 되는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화면하단의 "EMS 행방조회"가 보이십니까? 그곳에 바로 우편물 번호를 입력하면 "우체국 국제택배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임의 우편물 번호를 주고 우체국 국제택배 조회를  한 내용입니다.

 

 

계속해서 위를 보시면 보내는 분/ 발송날짜, 받는분/수신날짜, 우리가 바로 알고 싶어 하는 배달단계, 서비스종류등을 보실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간단하죠. 우편물번호만 정확히 아신다면, 우체국 국제택배 조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우체국 국제택배 요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래 우체국EMS 메뉴에서 "국가별 요금안내"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국가별 요금 안내를 선택했을 나오는 서브 메뉴입니다.

 

"배달 소요일/ 요금 조회" 를 선택하시면 , 직접 택배 물건에 따른 무게, 국가 등을 입력해 요금과 소요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고, 그 아래 EMS/프리미엄 요금표를 선택하시면 요금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금표가 워낙 커서, 직접 필요사항을 입력하고 확인하시는 것이 더 빠르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직접 발송품목, 도착지, 실중량을 입력해봤습니다.

 

비서류, 국가는 영국, 실중량(무게)는 4kg 입니다. EMS 가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는 경우 EMS 방문 에 대한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만약 프리미엄으로 국제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국제특급(EMS) 발송조건" 박스를 선택하신 후 , 프리미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우체국 국제택배 요금, 소요기간 조회 결과입니다.

 

 

예상배달 소요일은 4-6일 이고, 요금은 66,400원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국제택배가 빠른시간안에 안전하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