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도시가스 요금 카드납부 하는 방법

 

서울 도시가스는 서울과 그외 지역(김포,일산,파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이 가스요금의 경우 일종의 공과금으로 모든 신용카드로 납부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삼성카드나 신한카드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이왕이면 제휴카드를 통해 요금을 카드납부하시게 되면 10%의 청구할인을 받게 됩니다. 제휴카드사는 바로 국민카드입니다. 카드이름은 서울도시가스카드입니다. 이미 신용카드로 납부를 하는 많은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러나 서울 도시가스를 이용하면서 카드납부를 하고 있지 않다면, 매월 손해를 보고 계시는 겁니다. 이 제휴 신용카드는 요금 할인 외에도 교통비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혜택를 제공합니다. 또한 요금 납부가 자동으로 카드로 이루어지기 되기 때문에 결제일을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없다면 이번 기회에 만드는 걸 추천합니다.

 

자 그러면, 이 카드의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연회비는 국내 전용인 경우 5,000원, 해외겸용인 경우 10,000입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할인 혜택은 서울도시가스 10% 할인입니다,

 

 

서울 도시가스 요금 카드납부 방법에는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카드 이용 시 자동이체, 현장결제(PDA), 홈페이지 결제, 고객센터 방문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요금 할인율 안내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요금납부시 위 네가지 방법 모두 동일하게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제휴카드 용도
주택용(취사용, 난방용, 취사난방겸용)만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스요금 할인외에도, 도난보험에 무료가입되시며,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TGIF) 이용 시 10% 청구할인됩니다.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시 매월 1건에 대해 3천원 할인됩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시 5% 가 현장 적립됩니다. 또한 버스, 지하철 요금이 5% 할인 됩니다.

 

 

그렇다고, 서울 도시가스 요금 카드납부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가스요금포함) 5% 1만원

60만원 이상 (가스요금포함) 10% 2만원
할인 한도 :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 적용합니다.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 이후 60일이 포함된 월의 말일까지는 전월 이용실적이 부족한 경우에도 5%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전월 이용실적에 대한 유의사항입니다. 참고하시고, 국민은행 서울 도시가스카드 신청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서울 도시가스 요금 카드납부를 위해서는 먼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의 번호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위 그림을 설명드리면, 1번의 "검색"을 누르면, 2번의 통합검색창이 생깁니다. 통합검색 창에 "서울도시가스"라고 입력합니다.

그러면 3번의 "카드 상품"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이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위의 모든 과정을 마치셨다면, 아래와 같은 신청방법이 보이실 겁니다. 신청후 발급되시면 요금 카드납부가 가능하게 됩니다.

 

 

신청방법은 1. 전화간편신청(전화번호 확인), 2. 카드신청하기는 바로 인터넷 상에서 카드를 신청하시는 것입니다. 3. 마지막으로 직접 국민카드를 방문하시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