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 은행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요런 장점이

 

요즘 카드사 마다 체크카드에대한 20, 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타 카드사와의 경쟁에서 혜택이 주 포인트였지만 이제는 카드 디자인까지도 젊은 고객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하나 은행 체크카드 카카오페이는 많은 카카오 톡 이용자들에 친숙한 카카오 캐릭터를 도입해 친밀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정식명칭은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입니다.

 

들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등록만 하면, 카카오톡 안에서 가맹점 어디에서나 비밀번호입력만으로 결제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끼리 쉽게 소액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리한 결제 뿐 만 아니라 생활형 의금 또는 회비를 보내거나, 그외 빠른 소액 송금등에 편리하고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하나 은행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에 대해 좀 더 알아 볼까요?

 

 

먼저, 연회비가 없어서 좋습니다.

브랜드는 VISA 카드이며

발급대상 비교통 카드인 경우 만 14세 이상, 후불교통 인 경우 만 19세 이상 입니다.

 

 

하나 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양하고 친숙한 카카오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이중에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카카오페이 하나 은행 체크카드'는 카카오톡의 대표 캐릭터인 튜브, 무지, 네오, 프로도, 제이지, 어피치 총 6가지의 디자입니다.

 

 

다음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실 카카오페이 캐쉬백입니다. (얼마나 돌려 줄까요?)

대표적인 캐쉬백 서비스는 통신요금, 대중교통, 스타벅스, 카페베네, 파스쿠치 등입니다.

 

 

 

한달에 한번 SKT,KT,U+ 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쉬백 , 3천원 작지 않은 액수 입니다.   
우리가 매일 쓰는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캐쉬백    
많은 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스타벅스,카페베네,파스쿠치 스타벅스,카페베네 ,파스쿠치  1만원 이상 결제 시 5%캐쉬백   

 

좀더 자세하게 캐쉬백에 대해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 카카오톡 안에서 개인 신용/체크카드 등록 후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할 수 있게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핸드폰에 카카오톡이 깔려있다면 편리하게게 쓰실 수 있겠죠.

 

 

하나 은행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캐쉬백 대중 교통에는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 등이 들어가고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는 제외됩니다.

 

 

 

카드 연회비가 없는 장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다른 체크카드 처럼 기본적으로 전월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처음 사용시에는 전월 실적이 있을 수 없기 때문 전원실적 기준이 없는데, 그 이후로는 25만원 이상이면 캐쉬백 한도가 7000원, 40만원 이상이면 1만원 입니다.

 

중요한 것은 전월실적이 있는 카드냐 아니냐가 아니라,  전월 실적 한도이겠죠. 한도를 다른 체크카드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월실적에 들어가지 않은 경우는 카카오페이, 카카오프렌즈샵, 국세/지방세/공과금, 선불카드 충전, 상품권 구매, 아이행복카드 정부 지원금 등 입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