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국제 공항 단기 주차장 요금

 

요즘 해외여행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특히나 인천 국제 공항은 하루에도 수 많은 사람들이 드나들며,  더 불어 수많은 차량들이 들고 납니다. 인천 국제 공항 주차장은 단기, 장기, 화물터미널, 인천국제공항공사 외곽 및 임시 주차장으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주차장 요금 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단기주차장은 보통 1일 이내 단시간 이용차량(환영, 환송, 방문)을 위한 시설로 승용차전용(차량 제한높이 2.1m이하)구역입니다. 

주차 요금 결제는  사전무인요금정산기 또는 유인부스의 경우 "신용카드, 교통카드, 하이플러스 카드, 현금" 사용이 가능하며,  무인부스 의 경우 신용카드, 교통카드, 하이플러스 카드 가 가능합니다.

 

 

 

 

 

인천 국제 공항 단기 주차장 요금을 확인하기 위해 먼저 차량 구분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소형 차란 승용차는 전차종이며, 버스는 15인승 이하, 화물차는 최대적재량 1톤이하입니다.

 

 

아래가 바로 인천 국제 공항 단기 주차장 요금입니다.

(모바일앱이나 사전무인요금정산기를 통한 주차 요금 정산 시 신속한 출차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기 주차장 소형 (시간당 2,400원)차의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 1,200원  추가 15분 600원  일 24,000원 입니다

 

 

아래는 인천 국제 공항 단기 주차장 요금 할인 대상 입니다.

 

 

주차 요금 감면 대상은 경차, 장애인, 상이등급을 받은 국가유공자, 장애등급 판정을 받은 5.18 민주유공자, 장애등급 판정을 받은 고엽제 후유증 환자, 장애인협회 차량 또는 장애인 단체 차량, 저공해 자동차 등입니다.

 

감면 대상자의 인천 국제 공항 단기 주차장 요금 감면율은 50% 입니다.

 

주차요금 감면대상자가 서류 미비 등으로 일반요금으로 정산하신 경우 72시간 이내에 관련서류 증빙시 환급처리가 가능하며, 시간 경과 후 환불이 불가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주차와 더불어 편안한 인천 국제 공항 방문이 되실 수 있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