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 시간표 알아볼까요?

 

육지에서 제주로 가는 최단거리 배편 이용은 완도에서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목포를 통해서도 제주로 또는 제주 목포로 배편을 이용해 여행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를 운행하는 선박 회사는 씨월드 고속훼리로 두개의 배가 있습니다. 하나가 산타루치노 이고, 또 하나는 씨스타쿠르즈입니다. 운행 시간을 직접전화로 확인하실 수 도 있고, "씨월드 고속훼리"나, "제주항여객터미널"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배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 운항 시간표는 항상 날씨 또는 여러 상황에 의해 변동 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나와 있는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 시간표를 확인하신 후에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서 "제주항 여객선터미널"이라고 치시면 아래와 같은 제주항 여객선터미널 홈페이지 안내가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가 바로 "제주항 여객선 터미널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목포, 완도, 부산등 제주를 오가는 모든 배에 대한 시간표 확인 및 예매까지 모두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메인메뉴에서 "운항안내 -> 운항시간표" 이렇게 선택하시면 제주를 오가는 모든 선박의 배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에는 두개의 부두가 있습니다. 제주 국제 여객선 터미널(7부두) 과 제주 연안 여객선 터미널(2부두)

 

먼저 "제주 국제 여객선 터미널(7부두)"에서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 시간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정기휴항일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선박명은 산타루치노입니다. 정원은 1425명, 목포 가는편은 17:00시에 있습니다. 단 일요일에는 16:30분에 출발합니다. 출발 도착 시간을 비교해보시면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 시간은  4시간 30분정도가 걸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은 정기휴항일입니다.

 

 

다음으로 "제주 연안 여객선 터미널(2부두)"에서 제주에서 목포가는 배 시간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정기휴항일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선박명은 씨스타크루즈입니다. 정원은 1930명(이 배가 좀 더 큽니다), 제주에서 목포가는 편은 13:40시에 있습니다. 단 일요일에는 16:30분에 출발합니다. 마찬가지로 출발 도착 시간을 비교해보시면 산타루치노와 마찬가지로 배 시간은  4시간 30분정도가 걸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토요일은 정기휴항일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배 여행이 되실 수 있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