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신청,분실신고 시

 

현재 삼성카드를 사용중 이거나 새로이 카드를 신청하고자 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그리고 사용중인 분들 중에도 사용하시다가 안타깝게도 분실 하셨거나 혹은 해지 하기 원하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아니면 그외 카드 관련 문의를 하고 싶으실 때 가 있으실 텐데요. 이때 여러분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해  봤습니다.

 

이 중에 아마도 분실신고가 가장 긴급한 전화번호일 것 같습니다. 중요한 카드 같은 물건을 분실하게 되면 마음은 급해지고, 어쩔 줄 몰라  당황하게 됩니다. 저 역시 경험한 적이 있지만 해외에서의 분실은 더욱 더 그렇습니다. 이 때는 최대한 빠르게, 해당 전화번호로 분실신고하시는 것이 것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먼저 대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면

 

분실신고, 한도승인은 : 국내 : 1588-8900  / 해외 : 82-2-2000-8100, 800-1588-8700

 

 

 

카드 분실 후에 누군가 사용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이용내역 조회는 고객센터 ARS 이용시, "카드 이용내역(국내 경우)", "해외 이용내역 조회(해외 경우)",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없이도,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이나, 가까운 곳에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삼성카드 대표전화 : 1588-8700

카드신청 : 1688-1133

중도상환 : 1688-5045

대출신청 : 1588-8600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신청, 해지, 분실 신고 하실 때

고객센터 ARS 전화 이용 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유료)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삼성카드가 공동 분담 합니다.

그러나 휴대전화(스마트폰, 핸드폰)를 사용하신다면 요금제 마다 다르게 책정된다고 합니다.

 

 

삼성 카드 해지 혹은 탈퇴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방법

 

카드 해지란 특정 카드의 이용을 정지하는 것을 말하고, 사용하고 계신 다른 카드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카드를 해지해도 회원 탈퇴는 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면에 회원 탈퇴 신청시에는  전국은행연합회에 등록된 여러분의 카드 개설정보가 삭제되고, 보유 하고 계신 모든 삼성카드가 해지됩니다.

 

 

해지 및 탈퇴 방법에는 홈페이지 방문, 전화, 직접 방문의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가능하면 직접 방문을 통해 일을 처리하는 편입니다. 그래야 뭔가 제대로 일이 처리되고 있는 것 같거든요. 구시대라서 그런가 봅니다. 만약 직접 방문하신다면 카드 및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네요.

 

여기까지입니다. 해당되는 전화번호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가 빠르게 처리될 수 있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