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금

lh공사 분양정보 알아보는 방법

Mighty Blogger 2016. 10. 22. 02:11

lh공사 분양정보 알아보는 방법

 

lh공사 로 찾으시는 정식 명칭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입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는 토지의 취득,개발,비축,공급 및 도시의 개발,정비 그리고 주택의 건설,공급,관리 업무를 통해 국민주거생활의 향상 및 국토의 효율적 이용을 도모하므로써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 토지, 주택(분양주택, 임대주택), 상가등의 매입, 관리, 분양등을 국민주거 복지를 위해 수행하는 정부기관입니다. 

 

lh 주택공사를 찾으셨다면, 여러분이 찾고자하는 것은 "분양정보"이실 겁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lh공사 분양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lh공사 분양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lh청약센터"를 이용하고 것이고 또 하나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방식만 다를 뿐 둘다 똑 같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lh청약센터를 통해 lh공사 분양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lh청약센터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위를 보시면 이 홈페이지에서 토지, 분양주택, 임대주택, 주거복지, 상가등에 대한 분양정보, 청약신청, 계약정보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아래는 분양주택의  lh공사 분양정보입니다.

 

분양정보에는 공급계획, 분양공고문, 분양정보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일 먼저 보여지는 것은 그 중에  "분양주택"의 "분양공고문"입니다. 

 

 

 

위에서 분양공고문 확인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는 "전체, 공고중, 접수중, 접수마감" 입니다.

 

 

아래는 분양정보를 선택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해당 지역은 지도에서 경기도를 선택했으며, 유형은 토지(주택용지), 지구선택은 "고양삼송"을 했습니다. - 여러분이 이용하실 때는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를 보시면 lh공사 분양정보 조회 조건으로 "상태"는 "전체, 공급준비중, 수의계약중, 입찰진행중, 추첨진행중"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되있습니다.

 

 

또한 "가격전략구분" 이 있는데 그것의 항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전략구분에는 무이자할부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매매방식이 나열되고 있습니다. 저는 무이자할부를 선택했지만 그 조건에 맞는 매물은 없었습니다. 또한 면적과 공급예정금액도 결정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