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상품권 사용처 한번에 확인해볼까요?

 

문화상품권을 발행하는 업체가 바로 컬쳐랜드입니다. 그래서 컬쳐랜드라는 말이 앞에 붙곤합니다. 문화상품권이 단순히 책이나 학용품을 사는 수준의 상품권이 아닙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업체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런 점으로 선물용으로 사용하시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선물을 하거나 받게 됐다면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궁금하실 겁니다. 특히 선물하면서 이런데서 쓰실 수 있다고 함께 알려 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먼저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오프라인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서점입니다.

 

서점에는 대형서점인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루니스, 알라딘 중고매장, 예스24, 인터파크, 북스리브로, 대교문고 등이 있으면 그외 전국 서점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두 번째 영화입니다.

 

 

영화에는 CGV,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서울극장, 대한극장 시네큐브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공연/레저부분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연/레저에는 세종문화회관, 국립국악원, 예술의 전당, HOAM, 에번랜드, 서울랜드, 휘닉스파크, 피닉스랜드, 팔공산케이블카, 상상마당, 점프, 익스트림 플레이, LG 아트센터, 군포문화재단, FIREMAN(파이어맨), 페인터즈, 플라잉, BIBAP(비밥) 이 있습니다.

 

 

 

다음 사용처는 쇼핑입니다.

 

 

쇼핑에는 ENTER-6, ABC 마트, 슈마커, 올리브 영, WATSONS(gs), Doota, 백화점 세이, First Village, 못된 고양이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문구/음반 입니다.

 

 

HOTTRACKS, ARTBOX, Alpha, 드림디포, synnara

 

 

다음은 외식입니다.

 

 

외식에는 VIPS, OUTBACK, KFC, 원할머니보쌈, 뚜레주르, BEANSbins, 달콤커피, bbq, 불고기 브라더스, SUCHIRO, ON THE BORDER, 티바 두마리치킨, ..... 이 있습니다.

 

 

아래는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라인 매장 입니다.

 

온라인 매장이란 인테넷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말합니다.

 

 

 

온라인 매장에는 NEXON, PLAY NC, NETMARBLE(넷마블), PMANG(피망), 한게임, 엠게임, 리그오브레전드, ... 등등이 있으면, 각종 온라인 쇼핑몰(G 마켓, 옥션, ..) 및 네이버, 다음, 네이트, 사이월드와 같은 포털에서 사용가능하면, 아프리카 TV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는 모바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입니다.

 

모바일이란 앱을 통해 쇼핑할 수 있는 곳을 말합니다.

 

 

 

 

카카오 게임샵, 원스토어, 알라딘, 올레삽, 카카오뮤직, 카카오페이지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처 직접찾기 입니다.

 

만약 자신이 있는 근처에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있는지 확인하거나, 찾아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컬쳐랜드(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합니다) -> 상품권 -> 문화상품권 -> 사용처" 이렇게 찾아가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는 강남을 키워드로 검색되는 사용처 목록입니다. 지역이 아닌 직접 매장 이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