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한혜진 갈색추억 듣기, 이야기

Mighty Blogger 2018. 7. 21. 14:56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 듣기, 이야기

 

배우이면서 가수의 길을 걷는 엔터테이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장윤정 처럼 배우에서 가수로 전향한 사례도 종종 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의 한혜진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출신으로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로 성공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 듣기 와 함께 그녀에 관한 짧은 이야기로 함께 하겠습니다.

 

한혜진이 공중파에 첫발을 내딛은 것은 1987년 제8회 MBC 강변가요제에서 <사랑의 신이여 내곁에>로 본선에 진출하면서 입니다.

 

 

 

성인가요 대표 섹시디바 , KBS 2TV ‘콘서트7080’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 관객들은 그녀의 폭발적인 무대 퍼포먼스에 즐거워 했습니다.

 

배우 한혜진을 비롯해, 모델 등 동명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이 많습니다. 트로트 가수이며, 발라드, 댄스를 넘나드는 는 가수 그녀의 본명은 한명숙 (나이 : 1965년 11월 8일출생)이며 경북 경주에서 태어났습니다.

 

1987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사랑의 신이여 내 곁에"로 입상, 1988년 "MBC 신인가요제" "용서할 수 없어도"를 불러 다시 입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으며, 인지도를 조금씩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1988년 "가슴 아픈 말 하지마"는  정식 가수로서 부른 첫 번째 노래이며, 초기에는 발라드를 불렀으나  무명가수로의 시간이 길어지며 활동을 중단하고 고향을 찾았을 때 아버지의 “포기하지 말라”는 응원에 힘을 얻어 재기를 노리게 됩니다.

 

그리고 트로트 곡 한혜진 갈색추억이 발표되고, 히트하면서 그녀는 더 이상 무명이 아닌 대중에게 사랑 받는 인기가수로서 길을 걸을 수 있게 됩니다. 

 

<갈색추억>은 한혜진 자신의 음반에 4번이나 수록할 만큼 애착을 가진 노래 입니다.  최진희도 3장의 음반에서 갈색추억을 리메이크했으며 최유나, 한설아, 김란영 등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노래의 인기를 말해 주듯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2번이나 선곡되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 2014년 가수 벤(Ben), 2015년에는 그룹 씨야의 김연지가 부르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의 결혼에 관해 짧게 드리면  2000년에 미들급 동양챔피언 김복열과 결혼 후 이혼했고,  2012년 사업가 허준서와 년 재혼했습니다.  


이제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 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노래 갈색추억 동영상 출처 : 유튜브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 가사


희미한 갈색 등불 아래 싸늘히 식어가는 커피잔 / 사람들은 모두가 떠나고 나만홀로 남은찻집
아무런 약속도 없는데 그사람 올리도 없는데 / 나도몰래 또다시 찾아온 지난날 추억속의 그찻집
우리는 나란히 거피를 마시며 뜨거운 가슴 나누었는데 / 음악에 취해서 사랑에 취해서 끝없이 행복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그대는 떠나고 갈색등불 빚 만남 아--- / 외로운 찻잔에 싸늘한 찻잔에 희미한 갈색추억*

 


1993년 한혜진 갈색추억 노래 외 대표곡


1990年 가슴 아픈 말 하지마 
1991年 사랑이 뭐길래
1996年 마지막 연인 
1999年 서울의 밤

2005年 위험한 사랑

2003年 지푸라기
2007年 정말 진짜로

2013年 너는 내남자
2010年 사랑아 가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