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에어 위탁수화물 규정 (가격, 요금, 사이즈)

 

진에어 비행기 수하물 종류로는 기내 휴대 무료 수하물, 운송 위임, 위탁수화물이 있습니다. 위탁수화물은 사이즈, 개수, 중량, 노선 에 따라 무료 및 기준 초과분 요금을 지불하는 초과수하물이 있습니다. 먼저, 휴대 수하물은 기준 물품 1개 와 노트북 컴퓨터 또는 서류가방 또는 휴대용 핸드백 등이 무료로 기내 휴대 반입 가능합니다. 
  
위탁 수하물은 안전 운송을 위해 항공사 지정 지정 크기와 무게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위탁수하물 1개의 3면 크기 합이 203cm를 넘는 경우 거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하며, 위탁수하물 1개 무게가 32kg을 넘는 다면 분리해서 포장해야 합니다. 그러면, 진에어 위탁수하물 규정에 대해 좀 더 알아 보겠습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무료 (국내선, 국제선)

 

아래의 수하물에 관한 요금 및 기준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재차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성인 및 소아 (만 2세 이상)

 

 

진에어 국제선 무료 탁송의뢰 위탁수화물 기준

중국 20kg

동남아/마카오/일본/홍콩/대만 15kg
미주 2개, 각 23kg 이하 (삼면의 합이 각 158cm 내, 2개 수하물 합이 273cm 이하)
호주 1개, 23kg 이하 (삼면의 합이 158cm 내)

 

 

2세 미만 무료 위탁수화물 기준  : 진에어 국제선, 국내선

 

 

국내선 : 접이식 유모차, 또는 유아 카시트 중 1개
국제선 : 삼면 합 115cm, 10kg 이하인 수하물 1개 및 접이 유모차 1개 또는 유아 카시트 1개 (합 2개)

 

 

진에어 위탁수화물 : 유료 초과 위탁수하물 가격 (한국, 일본, 중국)

 

무료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요금이 초과 수하물로 부과됩니다.

 

 

원화 : 한국 출발 기준 / 달러 및 그 외 통화 : 현지 출발 기준

 

 

진에어 초과 위탁수화물 : 유료 위탁 가격 (동남아 : 타이페이, 클락, 세부,방콕, 푸켓,...)

 

무료 수하물 허용량 초과할 경우 아래 처럼 가격(요금)이 초과 수하물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유료 초과 위탁수하물 가격 (미주, 호주)

 

 

• 미주(호놀룰루) 노선의 개수/무게 초과요금이란?
- 개수 초과요금 : 3개 수하물 각 23kg 이하, 무료 수하물 허용 개수인 2개 초과로 15만원 요금이 징수됩니다.
- 무게 초과요금 : 2개 수하물 각 20kg, 30kg, 일 때 미주는 두개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지만, 30kg에 해당하는 수하물은 무료 수하물 허용 무게(23kg) 기준 초과로 7만5천원이 징수됩니다

 


진에어 위탁수화물 : 탁송제한 품목 (기내반입 가능, 그러나 수하물 위탁할 수 없는 경우 )

 

아래 품목은 수하물로 맡기는 것이 제한됩니다. 단, 기내반입만 가능합니다.

 


- 위 물품은 필요시 직접 휴대 하시기 바랍니다. 
- 비행기내 및 여행지에서 사용할 복용 의약품
- 전자담배는 화재등의 위험으로 , 필히 휴대해야 하며, 전자담배를 비행기내 에서 충전 또는 흡연할 수 없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