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 기내수화물 규정 알고 계시나요?

 

기내수화물 및 기내 휴대 물품의 경우 기내에 휴대 및 전적으로 보관 및 책임진다는 전제 하에 허용되며 자신의 물건에 대해서는  관리를 잘하고 두고 내리거나 분실되는 없도록 해야 합니다. 

 

편안한 여행과 안전을 위해 아시아나 비행기 기내로 반입할 수 있는 휴대 기내수하물의 종류와 규격 및 개수는 제한 됩니다.  또한, 기내 안전을 위해 위험한 물품은 반입이 제한 또는 금지됩니다.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수화물 중 액체반입 규정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다수 국가에서 일정량 이상 액체를 객실 반입 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으며 액체류 기내에 반입 시, 투명 지퍼락 비닐봉투에 넣거나, Security Tamper-Evident Bag에  넣어야 합니다. 그러면, 자세히 아시아나 항공 기내수화물 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 기내수화물 반입 규정 - (캐리어) 허용 사이즈 및 무게

 

 

비행기 내에 가지고 갈 수 있는 수하물(캐리어 등) 규격 (크기는 손잡이와 바퀴를 모두 포함합니다.)


허용 (캐리어) 규격 - 무게 : 10kg (22lbs) , 사이즈(크기) : 삼변 총 길이 115 cm 이내

각 변 최대 사이즈(크기) -  A(길이) 55 cm, B(넓이) 40 cm, C(높이) 20 cm

 

 

아시아나 기내수화물 반입 규정 - 허용개수 ( 클래스 별)

 

 

퍼스트, 비즈니스 --> 무게 : 10kg(22Ibs) 내 , 크기 : 삼변 총 115 cm 이내 ,  개수 : 2개

이코노미 --> 무게 : 10kg(22Ibs) 내,  크기 : 삼변 총 115 cm 이내,  개수 : 1개

 

 

아시아나 기내수화물 반입 규정 - 추가로 반입 수 있는 수하물

 

아래 물품 중 1개를 휴대 기내수화물 외에 추가로 반입 가능합니다.

 

 

소형 서류가방, 노트북, 독서물 등 소책자 , 작은 사이즈 면세품, 및 비행 중 이용할 유아 음식물 등 삼변 합이 115 cm를 초과하는 첼로, 가야금, 기타 등과 같은 대형 사이즈 악기는 별도 좌석 구입한 후 기내로 반입 할 수 있습니다 ( 별도 좌석을 구입 하는 경우 악기 최대 높이 155cm까지 입니다. )

 

운항 항공기 제약 및 국가별 규정 및 절차에 따라 반입이 변경/제한되는 될 수 도 있습니다.

 

 

아시아나 기내수화물 규정 : 기내반입 금지 물품

 

 

아시아나 항공은 안전을 위해 위험한 물건은 기내반입제한 또는 금지됩니다. 여행 전 규정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기내반입제한 물품은 해당 국가 마다 공항 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출발지 공항 기내 반입 제한 품목을 사전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기내수화물 반입 규정 - 제한적 반입 허용 물품

 


일정 용량 의 액체류 (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1개 이하 라이터 및 성냥 (단, 출발지 국가 규정은 다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로 부터 사전에 승인 받은 의료품
항공사로 부터 사전에 승인 받은 적정 무게 드라이아이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