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알고 계시나요?

 

이마트, 롯데마트 규모는 아니어도 많은 한국 사람들 찾는 우리와 가까이 있는 쇼핑몰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 전에 선물로 받은 이 홈플러스 상품권 이야기 입니다. 그러나 "어디서 쓸 수 있을지" 생각해보면 "쉽게 떠오르는 곳이 많지 않다"는 분들 있으실 겁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해보시면 제법 많다는 사실,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잘 알고 계시다면 그런 곳들을 얘기 드리면서 평소에 감사해야할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드려도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서 설명 드리는 홈플러스 상품권은 모바일이나 디지탈인 아닌 일반 즉 지류(종이)를 뜻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쇼핑입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익스프레스(전국 전매장), 갤러리아백화점, 대구백화점 , AK 플라자(구로/수원/분당/평택/원주)

 

 

홈플러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그외 제휴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하지만 그러나 일반 지류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 겠습니다. 

 

위에도 보시면, 온라인몰과 온라인마트에서 일반상품권 사용이 안되네요.

 

 

쇼핑 사용처 계속 이어집니다.  

 

 

엔터식스(전점), 제일모직(백화점제외), 신라면세점, 그랜드 에비뉴(일부 임대매장 제외), 디큐브 거제백화점(거제점), ZARA(일부매장 제외)등 입니다. 저는 신라면세점 들릴 때 써봐야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일반 상품권은 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을 쓰셔야 합니다.) 구입하신 일반(지류)은 디지털 형태로 교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 레저/숙박입니다.

 

대구 그랜드 호텔 (숙박/면세점/부대시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워텊파크), 글랜로스 골프클럽(에버랜드 골프장), 홈브리지(에버랜드 숙박), 대명리조트(삼척점 제외), 비발디파크(스키/골프), 오션월드( 워터파크, 임대매장 제외)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 문화/생활입니다.

 

에쓰오일(주유), CGV, CGV(온라인), 교보문고, 핫트랙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 외식입니다.

 

 

VIPS 빕스(전점), 차이나 팩토리(전점), 비비고 (인천공항점 제외), 더 플레이스 (전점, N서울 타워점 과 코엑스점 제외),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 불고기 브라더스(전점), 아웃백(전점), 베니건스(전점), 스팀폿(전점), 마켓오(전점)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즐거운 쇼핑되실 수 있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