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휴점일 알아볼까요?

 

대한민국의 2대 명절 추석, 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가까운 친 인척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먼길을 떠나기도 하고, 또 가까이 살고 있어도 그날은 일부러 시간을 내어 함께 모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때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때 많은 백화점, 쇼핑몰, 상가등이 휴점을 하는데요, 그날 영업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날 선물을 사시거나, 백화점을 찾아야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어느 백화점이 영업하는지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야 하겠죠? 그러나 평상시에 롯데 백화점 지역점들이나 아울렛의 영업 시간이 모두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 방문하시는 경우 해당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는 것은 필수 입니다.

 

자, 그렇다면 지점별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휴점일(휴무일)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롯데백화점 본점" 이라고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검색을 누르시면, 바로 아래에 홈페이지 안내가 나옵니다. 그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을 선택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른데 가실 필요없이 바로 이메인 화면에서 해당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휴점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본점" 옆 빨간 작은 상자 안을 클릭합니다. 

 

 

 

 

저는 롯데 강남점 영업시간 과 휴점일(휴무일)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아래서 원하는 해당점을 확인 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위를 보시면 강남점을 포함한 롯데백화점 지역점(서울점, 수도권점, 지방점), 해외지점(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러시아), 롯데 영플라자, AVENUEL, ELclub, 롯데 아울렛 등을 모든 계열점을  보고 계십니다.

 

 

이제 아래에서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강남점)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확인은 되는데, 하지만 이 시간은 그 날짜의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다른 날자 운영시간과 그 달의 휴무일(휴점일)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이제는 아래 그림에서 "오늘 영업시간" 바로 위의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를 선택합니다.

 

 

 

 

바로 아래가 월별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과 휴무일 안내입니다. (참고로, 아래그림 오른쪽을 보시면 추석에 영업하는 지점목록이 나옵니다) 

 

 

9월 달력을 잘 보시게 되면 날자별로 색깔이 다르게 표시되 있습니다. 강남점의 경우 평소 정상영업은 10:30-20:30 분이고, 색깔별로 14,15일은 휴점이고, 9월 대부분 30분 연장 영업을 하고 있고, 60분 또는 90분 연장하는 날은 없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