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웰컴 저축은행 최고 금리 복리 정기예금 알아보셨나요?

 

예금은 저축은행으로, 빌릴때는 제1금융권으로 요즘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변동이 없지만, 시중 은행 금리는 내려가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저축은행 연합회를 통해 예금, 적금 의 저축은행 금리를 비교해 보면, 가장 높은 곳이 웰컴 저축은행입니다.

 

저축은행이라고 혹시하는 생각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5000천만원 까지의 예금은 보호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예금을 저축은행마다 분산 예금하는 방법도 고금리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하고 안전한 재테크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예금, 적금에는 복리와 단리가 있습니다. 복리는 이자에 이자를 주는 방식입니다. 복리라고 무조건 이자를 많이 주는 것은 아니고, 일정기간이 지나면서 복리가 더 좋은 수익을 가져오게 됩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m-정기예금(복리)"는 1년이상 예치하시게 되면 저축은행 최고 예금 금리를 얻게 됩니다.

 

 

 

 

m-정기예금(복리) 말 그대로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이자획득을 목적으로하는 목돈 굴리기에 가장 좋은 대표 상품입니다.

 

아래는  m-정기예금의 상품특징입니다.

 

 

이 웰컴 저축은행 복리 정기예금 상품은 여유자금을 3년이내로, 일정기간 확정금리 예치해서 높은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저축성 예금으로 매월 이자를 지급하는 방식과 만기에 한꺼번에 이자를 지급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만약 현재 비과세를 받을 수 있는 여지가 남아 있으시다면, 비과세를 함께 함께 신청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복리 정기예금 상품의 가입조건(가입대상)은 없으며 납입금액 한도는 10만원 이상 입니다.

 

 

아래는 m-정기예금 금리(이자) 안내입니다.

최소한 12개월 이상 예치하시면 높은 예금 금리 수익을 보장 받게 됩니다.

 

 

 

약정금리는 3개월 1.3%, 6개월 1.5%, 12개월 2.01%, 24개월 1.14%, 36개월 2.27% 입니다.

다른 저축은행 및 1금융권 복리 정기예금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실한 이자 차이를 느끼실 겁니다.

 

 

아래는 웰컴 저축은행 복리 정기예금, m-정기예금의 중도해지율 및 만기후 이율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까지입니다.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에 고수익을 노리고 투자하시는 분도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리스크도 큽니다. 이럴 때 가장 안전하고, 그래도 고금리 수익을 올릴수 있는 목돈 굴리기 재테크가 바로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금 많이 하시고 부자 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