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도 프로방스 입장료 및 이용 안내입니다. ( 포토랜드 영업시간, 입장료, 가는길 등)

 

국내 유일의 포토 랜드로 프랑스의 프로방스를 재현하기 위해 지어진 아름다운 빛의 마을입니다.

 

이 곳을 한번 찾으신 분 들 중에는 입장료 와 가격이 아깝지 않다는 후기를 남기신 분들이 많을 정도로 낭만적이며, 아름답고, 화려한 곳 입니다.  오늘은 이곳의 입장료, 영업시간 및 찾아 가는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자동차를 타고 오신다면, 필요한 네비게이션 주소는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청도프로방스 포토랜드(구 주소 :  화양읍 삼신리 893-1) 입니다.

 

이 곳은 100여 개의 포토 존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 그리고 예쁜 집들이 사진 찍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고, 어두어지면  화려한 불빛 축제를 감상 할 수 있는 곳 으로 포토 랜드는 현재 365일 연중 무휴로 특별한 천재지변이 없는 한 우천 시에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곳의 밤은 공원 전체에 1천만 개의 LED 조명이 은하수처럼 장관을 이루는 ‘러브 러브 빛 축제’가 열리고, 연인들을 위한 러브 로드, 큐피트 로드, 프로포즈 로드 등이 세팅되며, 하늘 정원에서는 열리는 일루미네이션 쇼는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선사할 것 입니다.

 

 

 

청도 프로방스 영업시간 (입장, 폐장 시간, 점등시간, 실내체험관)

 

 

※ 365일 연중 무휴, 우천시에도 정상영업합니다. 빛축제는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가 발생하지 않으면 매일매일 열립니다. (단,  날씨나 공원 사정에 의해 영업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청도 프로방스 입장료 : 어른, 어린이, 군민

 

 

- 08월01일~8월15일 기간은 성수기로 평일에도 주말요금이 적용

- 거울미로와 야광물고기, 귀신 열차는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입장료 가격은 대인, 소인 동일합니다)
- 65세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장애인 청도 프로방스 입장료 할인 가격은 6,000원입니다.(신분증지참/본인한정)

-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청도 프로방스 입장료 와 별도 : 

거울미로, 야광물고기, 귀신열차, 짚라인, 웨딩스튜디오 이용 가격

 

 

※ 별도의 요금을 내셔야 합니다.(입장료는 대인, 소인 동일합니다)

 

거울미로 4,000원 
야광물고기 3,000원 
귀신열차 4,000원 
짚라인 14,500원 
웨딩스튜디오 5,000원  
스튜디오 6,000원 

 

 

청도 프로방스 가는길 : 약도

 

 

25번 국도를 사이로 두고 (lg 주유소를 지나서 나오는) 청도 소 싸움경기장을 보실 수 있으며 용암 웰빙스파가 근처에 있습니다.

 

 

청도 프로방스 가는길 : 자동차 이용시

 

 

부산 > 청도
1. 도시 고속도로 - 경부 고속도로 -- 양산분기점/양산구포간 고속도로 - 대동 JCT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2. 구포/강서구 방면 - 대저분기점 -- 양산구포간 고속도로 - 대동 JCT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3. 김해 방면 - 남해 고속도로 - 대저분기점 -- 양산구포간 고속도로 - 대동 JCT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대구 > 청도
1. 경산/백천지구 -- 남성현재 -
2. 월드컵대로변 - 수성IC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3. 신천대로 - 가창/우륵 -- 팔조령터널 -


국도 이용시
1. 부산 - 언양 -- 운문사 - 운문댐 -
2. 부산 - 언양 -- 석남사 - 밀양 -

 

 

 

청도 프로방스 가는길 : 철도/시외버스 이용시

 

 

청도역 하차 후 bus이용시


1. 2번(고평리, 범곡, 눌미) -- 고평리회관 정류장 하차 - 걸어서 약10분
2. 7번(소라, 무등, 용암온천) -- 삼신1리 정류장 하차 - 걸어서 약10분
3. 오부 버스(소라, 고평) -- 오부실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걸어서 약10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