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천 어메이징파크 입장료, 가는길 등 안내

 

포천에서 가볼만한 곳 하면 이곳을 빼 놓을 수 가 없겠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포천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어메이징파크는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고 하는 과정에서 과학 원리를 이해하고 탐구하는 과학놀이터입니다.

 

만약 자동차로 이곳을 찾으신다면 네비게이션 용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금동리 606번지 (금동리 산30) 입니다.

 

오늘 바로 이 포천 어메지징파크 입장료 및 이용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메이징파크는 네이처존과, 사이언스존으로 구분 될 수 있는데요, 네이처존에는 서스펜션브릿지, 히든브릿지, 에어링로드, 와인딩로드 등 다양한 이색다리 등으로 되어 있으며, 사이언스존은 어메이징스윙,어메이징파크 과학관,  펜듈럼펌프, 솔라시스템 대형분수, 등 다양하면서 거대한 공학기구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이 입장가능하며,  주차는 무료주차로 자율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하실 점 중 하나로,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장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마감시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알아보겠습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입장료

청소년, 소인,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는 할인 됩니다.

 

· Amazing package : 입장료 + 과학관 + 9ZONE ,  · All in one : 입장료 + 과학관 + 9ZONE + 어메이징스윙 + 히든브릿지​

- 소인(36개월~만 12세), 청소년(만 13세~만 18세), 경로(만 65세 이상), 단체는 20 인 이상
-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인 경우 매표시 해당 증명서를 제시하여야 할인 가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입장료 : 히든브릿지(Hidden Bridge)


국내최초 총300m 길이의 나무속 하늘길, 나무와 나무사이 18개의 플랫폼을 통해 연결한 자연속 힐링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다리입니다.

 

 

- 소인(36개월~만 12세), 청소년(만 13세~만 18세), 경로(만 65세 이상), 단체는 20 인 이상
-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인 경우 매표시 해당 증명서를 제시하여야 할인 가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입장료 : 어메이징스윙(Amazing Swing)

 

높이4.5, 폭1m, 길이5m, 에 설치된 105개 벨브로 부터 떨어지는 물줄기를 피해 그네가 왕복운동을 합니다. LED 빛이 더해져 잊을 수 없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소인(36개월~만 12세), 청소년(만 13세~만 18세), 경로(만 65세 이상), 단체는 20 인 이상
-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인 경우 매표시 해당 증명서를 제시하여야 할인 가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이용 시간 및 주차

 

 

- 휴관일은 없으며 주중 에는 오전 10시 ~ 오후 9시 , 주말에는 오전10시 ~ 오후10시 까지 운영 됩니다.
- 유의하실 점은 입장 마감시간이 오후 6시까지 라는 것입니다.
- 야간권 입장 가능시간 오후 5시 ~ 6시까지입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찾아 가는길 - 셔틀버스

​(셔틀버스는 허브 아일랜드를 경유하여 운행됩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 찾아 가는길 - 자동차 이용시

 

강남, 강동 (구리IC)에서 가는길, 강북에서 가는 경우(1) , 강북에서 가는 경우(2)

 

강서에서 가는 경우 , 자유로(당동IC)에서 찾아 가는길

다시 한번, 입장 마감시간 은 오후 6시, 야간권인 경우 오후 5~6시 까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