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환 인생 노래 듣기, 그의 이야기 

 

오늘 노래 듣기는 배우 이며 트로트 가수인 김성환의 인생 이라는 노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분을 배우로만 알고 계시는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면서 몇 장의 괜찮은 앨범도 발표 했습니다. 1994년 "마지막 여자" 를 비롯해서 인생, 동동구루무, 그리고 2014 년 "묻지마세요"까지 트로트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인생", 이 노래는 들을 수록 그 가사가 뭔가 모르게 마음에 와 닿는 노래입니다. 또 제가 나이가 들어 더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만. 특히 내 또래의 분들이라면 김성환 인생 노래 듣기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분을 반신욕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티비에서 그가 반신욕을 통해 건강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던 적이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상당 기간 반신욕을 했었고 저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됐었습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이런 저런일로 최근에는 못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김성환은 1950년 출생으로 전라북도 군산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서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됐습니다. 그 후로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저는 김성환의 작품들을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제가 기억하는 이분이 출연했던 프로는 국민 농촌 프로그램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라는 프로입니다. 저의 가족도 온 가족이 같이 시청했던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김성환은 연기와 노래만 이 아니라 사회활동 역시 왕성히 해오고 있습니다. 한 때, 한국방송연기자협회 19대 20대 이사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로 소개를 마치고, 이제  구수한 목소리의 김성환 인생 노래 듣기 를 해보겠습니다.

 

 

출처 김성환 인생 노래 듣기 출처 : 유튜브

 

 

김성환 인생 노래 듣기 잘 하셨나요? 그의 가사 중 세상에 올 적에 내맘대로 온건 아니지만은 이 가슴에 꿈도 많았지...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 없이, 태어나 성공이라는 꿈을 쫓아 열심히 살다 보니, 어느새 머리가 히끗해지고, 제대로 이룬 것은 하나도 없는것 같고, 시간만 덧 없이 흐른것 처럼 느껴집니다. 정말 인생이 무엇인지?

 

이제 남은 시간이라도 사랑하는 가족과 절친한 벗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해야 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