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 안내, 관광지 추천

 

제가 개인적으로 제주도에 살고 있어서가 아니라, 제주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제가 해외를 다녀 봐도 다른 유명 관광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저는 제주도 관광지도가 필요한 관광객들에게  제주 도청 사이트를 먼저 방문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 곳에 가시면 관광에 필요한 지도 뿐 만이 아니라 제주도의 모든 관광지에 대한 전반적인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제주도 여행을 1박 2일, 또는 3박4일, 아니면 1주일 예정으로 계획하고 방문하실텐데 여행 계획 세울때 필수 아이템이 관광지도 입니다. 그리고 제주도에서 여기만은 꼭 가봐야 할 관광지라고 생각되는 몇 곳도 제가 추천드리겠습니다.

 

먼저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 로드 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제주도청"이라고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주도청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항목중 관광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제주도는 정말 아름답고 볼곳도 많은 천혜의 관광지입니다.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경험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신다면 계획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계속해서 아래는 "관광정보"페이지로 여러가지 관광정보 관련 메뉴 항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제주도 관광지도" 보이시나요?

 

 

 

이 곳에서는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 로드 만이 아니라, 맛집에서 부터 제주도 관광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관광안내 책자도 얻으실 수 있고, 관광지 별 요금 및 관람시간 과 심지어 관광지 할인 쿠폰도 얻으실 수 도 있습니다. 쓸모가 많죠!

 

아래가 바로 온라인 제주 관광지도 다운 로드 안내 화면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으로 가볼만한 제주도 관광지 추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 오시면 반드시 방문해야할,  가볼만한 관광지로 추천드리는 곳은 "사려니 숲길", 중문관광단지, 협제(금릉) 해수욕장 이 세곳입니다.

 

 

 


1. 사려니 숲길은 어느계절에 오셔도 아름답지만 지금이 초록이 한창인 시기입니다. 숲길을 따라 그늘 길을 걷고 있노라면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그리고 무료 방문하실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사려니 숲길 과 가까운 곳에 "절물 자연휴양림" 이 있습니다. 이 두곳은 순환버스로 연결 되 있어 두 곳 모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2. 사면이 바다인 제주도에 해수욕장이 너무나 많습니다. 각기 자기만의 특색을 자랑하며, 관광객을 끌어 들이는데요, 그 중 최고가 협제, 금릉 해수욕장입니다. 사실 이 두 해수욕장은 붙어 있습니다. 꼭 여름이 아니어도 해변 풍광이 아름답고, 물빛이 곱고 수심이 얕아 아이들을 함께 해수욕이나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또한  협제, 금릉 해수욕장을 마주한 곳에 대형 식물원 "한림공원"이 있어 시간이 되시면 가족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좋은 추억이 되실 겁니다.

 

3.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들어 보신 분들 있으실겁니다. 이 곳에 대표적인 관광지들로 여미지 식물원, 천제연 폭포, 주상절리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중문관광단지 내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시간이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 관광이 처음이시라면, 가능하다면 이 세곳을 염두에 두고 관광지도와 함께 여행 계획 하실 것을 추천 해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