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x 시간표 경부선 확인해볼까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차네요. 주변 사람들 중에 감기에 걸려 고생하는 분 들 도 많이 보입니다.  이럴 때일 수록 건강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비행기만큼이나 열차를 이용해 경부선행에 몸을 싫고 부산을 오고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거기에 ktx 도 일조를 하지 않았나 합니다.

 

ktx 시간표 중에 경부선은 가장 많은 분들이 조회하시는 시간표입니다. 여기서는 시간을 직접확인하시는 방법과, 직접 전체 시간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ktx 관련 예매 나 시간표 조회를 위해 어디로 찾아가야 할까요? 그곳은 코레일(korail) 사이트 입니다. 단순히 코레일 이렇게만 하면 안되고 레츠코레일 하시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가 바로 ktx 를 비롯한 기차편 예매 및 검색 을 할 수 있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일부입니다.

 

 

 

 

위 화면 왼쪽에 보이는 입력란에서 출발역 도착역, 그리고 나머지 사항(출발일, 시간, 인원)을 정하신 후 승차권 예매를 하실 수 있으며,  ktx 시간표 경부선 을 조회하실 수 있도록 되 있습니다.

 

아래 보고 계시는 화면이 ktx 서울 부산 시간표 조회 첫번째 화면입니다.  

 

 

 

계속해서 아래는 위 안내에 이어서 나오는 실제 해당 날짜와 시간의 ktx 경부선 시간표 입니다.

 

 

위를 보시면 그 날짜의 3시 이후의 열차 출발 도착 예약 상태, 운임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가 바로 ktx 시간표 경부선 입니다.  여기에는 하행선(서울에서 부산) 시간표만 실었습니다.  부산에서 서울(경부선 상행선) 시간표를 다운 받으시는 방법은 아래 알려드리겠습니다. 

 

 

 

 

ktx 시간표 경부선 (하행선) 계속 이어집니다.

 

 

 

 

 

아래 역시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 일부입니다.  ktx 시간표 경부선 상행선은 포스팅 길이가 너무 길어져 생략하였습니다

 

만약 상행선 시간표 전체를 확인하고 싶다면,

 

렛츠코레일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열차운임/시간표"를 선택하셔서 ktx 시간표 경부선을 다운 받으시면, 하행선 및 상행선 시간표가 들어 있는 엑셀 화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보시려면, 엑셀화일을 보기위한 뷰어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ktx 기차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시간표는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으므로 그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