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영업시간 ( 매장별 오픈시간, 문 닫는 시간 확인 방법) 입니다.

 

동네마다 있고 , 싸고 필요한 물건 찾을 때는 방문하는 곳이 이 곳입니다. 대부분 낮에 찾아가기 때문에 영업시간을 모르고 가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침 일찍 오픈시간 무렵에, 저녁 늦은 폐장 시간에 찾아 가시는 경우 운영시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곳에는 기본 영업시간이 있지만, 매장 별로 탄력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을 알고 가셔야 합니다.   운이 좋다면 기본시간 보다 좀 더 늦은 시간을 쇼핑을 하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다이소 기본 오픈시간, 마감시간을 알아보고, 매장별 영업시간 확인 방벙을 알아 보겠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 고객센터 운영시간, 대표번호

 

 

※ 다이소몰(온라인) 구매 상품의 교환, 환불, 배송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1688-5700)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 매장별 오픈 및 폐장시간 알아보기

 

 

다이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메인 홈페이지 메뉴에서 "스토어" -> "매장검색"을 선택합니다.

 

 

(아래) 다이소 영업시간 - 매장 검색 예시

 

 

 

검색어로 "강남구" 로 검색한 결과 강남구 지역 근처 모든 다이소 매장이 (위) 지도상에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F (역삼1동) 근처 매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 원하는 매장 정보 확인하기

 

 

검색결과 중 (위) 지도 아래를 계속 확인하시면 위의 매장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곡점 전화번호, 주소가 나옵니다. 오픈시간 과 폐장시간은 나오지 않지만,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