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백화점

본죽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Mighty Blogger 2017. 7. 14. 20:58

본죽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더운 여름, 지치고 힘든 몸에 영양을 보충해줘야 무더운 여름을 잘 날 수 있겠습니다. 죽 단순한 죽에서 부터 각종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넣은 죽까지 다양합니다. 곡식을 주재료로 하여 다양한 자연의 신선한 재료를 넣어 끓인 죽은 정성을 다해 오랜 시간을 끓여 내야 그 참된 맛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옛날과 다르게 직접 집에서 만들지 않아도 원하는 죽을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 회사가 프랜차이즈 웰빙 죽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자연의 영양을 그대로 전하는 건강식 본죽은 본(本)에 충실하자는 뜻으로 기본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이 전국 1,1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본죽의 매장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볼까요?

 

 

본죽은 매장마다 영업하는 시간이 조금씩 상이하나 보통 오전 9시30분 ~ 10시 사이에 오픈하는 매장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래는 본죽 인사동점의 영업시간입니다. 영업하는 시간을 보면 평일 08:00~22:00 주말/공휴일 09:00~ 21:00 입니다.

 

 

 

본죽 영업시간 이렇게, 매장 다른 매장 마다의 정확한 오픈시간, 폐장 시간, 휴일 근무 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해당 홈페이지의 매장찾기를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본죽 홈페이지의 매장찾기 이용 예시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지역검색에서 서울, 상세검색에서 강남구를 선택합니다. 강남구 지역에 본죽 매장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본죽 영업시간- 강남구 지역에서 원하는 매장 검색하기

 

 

(위) 위에서 나온 매장 중 본죽 강남역점 의 영업시간을 알아 보겠습니다. 강남역점을 클릭합니다.

 

 

본죽 영업시간 - 강남역점의 정보 확인하기

 

 

(위) 본죽 강남역점 안내 중 상세정보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강남역점의 상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본죽 영업시간 - 강남역점 오픈, 폐장 시간 확인하기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8-8번지 전화번호 02-557-6233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09:00~22:00 일요일/공휴일 10:00~22:00 , 좌석규모 32석 , 매장소개 : 일요일 영업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