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스케줄 확인하는 방법 알아 볼까요?

 

최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국제선을 이용 한국을 떠나거나 오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국제여행 관문 중 하나가 인천공항입니다.

 

오늘의 다양한 이유로 이 곳을 찾는 분들을 위해 특히 궁금해 하실 수 있는 비행기 출발 및 도착시간  스케줄에 대해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정말 많은 항공사들이 국제선 을 운행 하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출도착 시간 스케줄 대로 운행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시간 확인 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알아볼까요?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스케줄 알아 보는 방법 - "검색어"

 

 

(위) 먼저, 네이버 나 다음 검색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위 의 예시 와 같이 검색합니다.  그리고 위 와 같이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안내에서 위 서브메뉴 "교통/ 주차, 항공편, 쇼핑/식당, ... 등등"에서 "항공편"을 선택합니다.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스케쥴 알아 보는 방법 -

 

(아래) 는 "인천국제공항, 항공편"으로 검색했을 때 보여지는 출발 도착 비행기편 검색 화면 예시입니다.

 

 

1번은  출발 또는 도착을 비행기편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또는 위와 같이 검색어 항공편으로 "대한항공"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2번 운항스케쥴 : 항공편에 관계없이 인천공항 출발 또는 도착 을 이미했거나, 예정인 모든 항공사의 비행기에 대해 알려 줍니다. ( 여객, 화물 모두)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스케줄 알아 보는 방법 - 2. 운항스케쥴 이용 예시 (인천국제공항 비행기 도착)

 

 

검색어 "도쿄/나리타" 선택 후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모든 비행기편을 보여주고 있으며, 순서는 운항항공사 이름 알파벳 순입니다.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알아 보는 방법 - 2. 운항스케쥴 이용 예시 (인천국제공항 비행기 출발)

 

 

(위) 와 같이 메뉴 상단에서 다시 여객출발을 선택하시면 인천공항 출발 도쿄 나리타 도착 비행편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인천국제공항 출발 도쿄 나리타 도착 비행기 를 보여주는 예시입니다. 

 

 

중간 생략

 

 

 

 

인천공항 출도착시간 확인 방법 - 실시간 및 날짜 별 확인 및 항공사별 출발, 도착 스케줄 확인하기

 

최초 홈페이지 화면에서  1번에서는  출발 또는 도착을 비행기편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또는 위와 같이 검색어 항공편으로 "대한항공"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위) 화면은 인천국제공항을 떠나는 대한항공의 모든 비행기편 시간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날짜 및 시간 범위 또한 필요에 따라 정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이외의 비행기편에 대한 정보는 해당 항공사로 직접 "전화"하신 후 문의하셔야 정확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