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구윤 나무꾼 노래 감상의 시간

 

뿐이고 와 두바퀴의 의 가수 박구윤( 나이 1982년 7월 29일 출생 )은 대한민국의 대표 트로트 가수이며 그의 직계 가족들은 유명한 음악가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바로 박균 나무꾼 노래 감상 과 그의 관에 짧은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박구윤은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서 자연스럽게 음악적 분위기 속에 자라면서 음악적 재능을 키워갔습니다. 

 

특히 그의 아버지 박현진은  박구윤의 "뿐이고", "무조건"를 비롯해 ,"황진이", 현철 "봉선화 연정", 송대관 "네 박자", "있을 때 잘해"등 많은 유명 가수들의 트로트 곡을 작곡한 대중음악작곡가입니다.

 

 

 

그리고 바로 위의 형 박정욱이 있는데 바로 현빈 하지원이 출현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눈물자리", 백지영이 부른 "한참지나서",그녀는 예뻤다 OST "모르나봐", 디셈버 "사랑참" 지아 "터질것 같아"등 이름만 들어도 잘 알수 있는 수 많은 인기곡들의 작곡자 입니다. 

 

박구윤은 고교 시절에는 연극반에서 뮤지컬을 경험했고, 대학시절은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서 이론적 기본을 다지며 음악가로서의 기본을 튼튼히 했습니다. 

 

작곡가였던 아버지 박현진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접하고 좋아하게 됐으며 나이 26살인 2007년 구윤이라는 이름으로 노래 "말랑말랑"으로 데뷔하지만 성공적이지는 못했습니다.

 

박구윤 나무꾼 노래 외 에 그가 가수로서 성공의 길을 걷게 한 대표적인 노래는 "뿐이고" 입니다. 이 노래는 노래방 애창곡 1위에도 뽑히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뿐이고는 그 인기에 힘입어 대통령 선거유세곡으로 쓰였고,  2012년 당시 대중가요 저작권료 수입 3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대표곡으로는 오늘 들어보실 박구윤 나무꾼 를 비롯해 "뿐이고", "두 바퀴", "사랑해 고마워", 등이 있습니다.

 

 

그는 현재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성인가요 전문채널 아이넷TV "박구윤의 아이넷차차차" MC, KBS 2TV "굿모닝 대한민국" 리포터, KBS 1TV "6시 내고향"에도 출연 등 넘치는 에너지로 방송가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박구윤 나무꾼 노래 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노래 동영상 출처 : 유튜브

 

나무꾼 노래 가사 일부


나는야 당신의 사랑의 나무꾼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면 백번 천 번도 찍을 수 있어 / 내 옆에 당신만 있어주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 / 사랑이란 나무도 인생이란 나무도 행복이란 믿음의 나무도 / 멋있게 키워서 내 품에 안고가 당신 품에 안겨 주고 싶어 / 나는야 당신의 사랑의 나무꾼

 

 

박구윤 나무꾼 노래 외 앨범 및 히트곡


2015년 나무꾼

2008년 말랑말랑
2010년 뿐이고
2010년 박/구/윤 금잔디 트롯트 국가대표 1, 2
2011년 박/구/윤 금잔디 트롯트 국가대표 3, 4
2011년 트롯트 대한민국 1, 2
2011년 쾌지나 / 두바퀴
2014년 미스코리아 Vol.1
2014년 미스코리아 Vol.2
2015년 사랑해 고마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