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에이치 주택공사 홈페이지 이용 해볼까요?

 

엘에치 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찾으시는 분들 중 대다수의 분들이 관심 있어 하시는 것이 주택 임대 아니면 분양, 또는 토지 등에 대한 분양, 매매 정보일 것입니다. 이 엘에치(lh) 주택공사의 주요 업무가 주택(복리시설을 포함)의 개량,건설,비축,매입,공급,임대 및 관리 // 네(4)주택 혹은 공용·공공용 건축물의 개량·건설·공급 및 관리 수탁 // 저소득의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복지사업 // 토지의 관리 및 매매의 수탁 등의 일들 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주택공사에 하고 있는 분양주택, 임대주택에 관한 청약, 분양 공고 및 그 외 정보에 알고 싶다면 엘에이치 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찾으셔야 겠습니다.. 공식명칭으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가 됩니다.

 

그래서 찾아가시려면 인터넷 검색창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간단히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어떤 자료를, 어떻게 이용하실 수 있는지, 자료 이용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그림은 엘에이치 주택공사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 일부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위 메뉴에서 "분양주택" 중 분양 정보는 엘에치 주택공사의 분양소식에 대한 정보를, "임대주택" 분양정보는 엘에이치 주택공사의 입주자 모집에 대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토지 와 주거복지, 상가에 관한 소식 또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래 그림은 주택공사 홈페이지 메인화면 안내 중 "분양주택" 분양 정보입니다.

 

 

지역별, 분양주택의 분양 공고 게시일, 마감일 및 공고 상태(공고중, 접수마감, ..)등의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는 엘에이치 주택공사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임대주택"을 선 클릭했을 때 보여지는 내용입니다.

 

마찬가지로 지역별 분양공고 게시일, 마감일, 및 현재 진행상태(공고중, 접수마감, ..)를 확인 하실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그림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토지"를 선택했을 때 보시게 되는 내용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지역별 엘에이치 주택공사 토지 분양공고 게시일, 마감일, 및 현재 진행상태(공고중, 접수마감,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면, 이 기관의 공식 명칭은 "LH 한국토지주택공사"입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