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항철도 시간표, (직통열차) 알아볼까요?

 

한국의 관문인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역 간을 가장 빠르고 편한 철도 서비스로, 노선길이는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역까지 58 km 입니다.

 

공항철도에는 직통열차와 일반열차가 있습니다. 먼저 직통열차는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역간을 정차(논스톱)없이 운행하는 고급형 열차이고, 일반열차는 그 구간의 12개 역 모두에 정차하는 통근형 열차입니다.

 

이 곳에서는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역을 직접오가는 직통열차의 공항철도 시간표와 요금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역 간을 무정차(논스톱)로 운행하는 직통열차는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역 간을 무정차(논스톱)로 가장  빠르고 안락하게 연결할 뿐만 아니라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고급형 열차입니다. 서울역 ~ 인천국제공항역 소요시간은  43분으로, 열차 운행 일일운행횟수는 58회이며, 운행시간 간격은  평균 35분입니다.

 

 

아래는 인천공항에서는 출발해서 서울역에 도착하는 공항철도 시간표입니다. 인천공항 --> 서울역

 

 

 

아래는 서울역 출발 인천공항 도착 공항철도 시간표입니다. 서울역 --> 인천공항

 

 

 

 

참고로 아래는 연락처입니다. 또한 공항철도 시간표(일반열차)는 "공항철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간표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므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공항철도 요금입니다. 직통열차 기준입니다. 

 

 

직통열차 특별할인 운임시행으로 어른은 8000원(할인운임), 그리고 어린이는 6,900원입니다.

 

 

아래는 할인요금 대상과 할인요금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즐겁고 안전한 열차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