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부산 KTX 시간표 - 상행선, 하행선

 

요 며칠 날씨가 따뜻해져서 장시간 기차나 자동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차표 예매 전쟁의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이제 KTX 가 한반도를 관통하는 주요 교통수단으로 자리잡은지도 꽤 되었습니다. 거기에 SRT 가 생겨나서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더 좋은 환경이 된 것 같은데도, 바쁜 시기에 여전히 기차표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KTX 구간 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구간이 서울역에서 부산역을 오고 가는 구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예매전에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KTX 해당 구간 시간표 찾아 봤습니다.

 

 

 

 

서울 부산 KTX 시간표 - 경부선 하행

 

인천공항 검암 행신 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광명 천안아산 오송 대전 김천구미 동대구 신경주 울산 경산 밀양 구포 부산 비고(정차역)

 

ktx 경부선 하행선 첫차는 새벽 5:15분이며 7:51분에 도착합니다. 총 걸리는 시간 2시간 36분 정도가 걸립니다.

 

 

서울 부산 KTX 시간표 - 경부선 하행 계속입니다

 

 

ktx 경부선 하행선 막차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새벽 22:50분이며 새벽 1:15분에 부산역에 도착합니다. 그 외 요일은 막차가 22:30분에 있으니 요일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현재 이 시간표는 2017년 1월 말 기준입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만약 다시 한번 정확한 운행시간 확인과 예매를 원하신다면 "렛츠코레일"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시간표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부산 KTX 시간표 - 부산역에서 서울역으로 올라가는 경부선 상행선 입니다.

 

부산 구포 밀양 경산 울산 신경주 동대구 김천구미 대전 오송 천안아산 광명 수원 영등포 용산 서울 행신 검암 인천공항 정차역

 

(위) 첫차는 월요에는 4:35에 있고 그 외 요일은5:10분이 되겠습니다. 4:35분 기차는 서울에 7:45분에 도착합니다.

 

 

서울 부산 KTX 시간표경부선 상행선 계속입니다.

 

 

금,토,일 마지막 기차는 22:50분에 출발 새벽 1:24분에 서울에 도착합니다. 그 외 요일은 22:25이 막차입니다. -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기차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