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모든 금융권의 업무시간은 비슷합니다. 금고 역시 마찬가지로 업무시간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신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편안한 시간에 금고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뱅킹도 업무에 따라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여기에는 대표 인터넷뱅킹 업무시간도 같이 포스팅하였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새마을금고 정말 친근한 이름입니다. 주변을 보면 은근히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신 걸로 보입니다. 제1금융권이 아니므로 예, 적금시 좀 더 나은 이자를 생각한다면 현재 금고 이용고객이 아니라도 고려해 볼 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는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및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입니다.

 

 

새마을금고에서 실제로 고객이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4:30" 까지 이지만,  이것은 지역 금고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화로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금고 상담시간은 "오전 9:00 ~ 오후 6:00" 이며, 사고 신고의 경우 24시간 연중무휴 접수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그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제문의,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 인터넷뱅킹 이용안내

 

이곳에는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중 대표적인 업무에 대해서만 나열하였으므로 그 외 이용시간의 경우는 금고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 전자금융안내 -> 개인인터넷뱅킹 -> 이용시간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 인터넷뱅킹 중 이체 이용시간

 

 

 

인터넷뱅킹 중 대출 이용시간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 인터넷뱅킹 중 세금 및 공과금 납 이용시간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거래하시는 해당 금고를 직접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각종요금, 보험료,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등 세금 및 공과금 납부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