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볼까요?

 

결제일자 놓치고 결제금액을 입금 못하는 경우, 연체가 되고 자신의 신용등급이 내려 갈 수 있습니다. 많지 않아도, 이용기간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해 자신이 계획한 결제일에 결제하고자 하는 카드한도 금액을 넘어서 입금하시는 분 많으실 겁니다.

 

이게 도통 잘외워지는 것 도 아닙니다. 숫자가 강하신 분들은 결제일과 이용기간을 정확히 기억하시기도 합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해마다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전년도 당해년도가 다를 수 있다는점도 알고 계셔야 겠습니다.

 

또한 일시불 및 할부 와 현금서비스가 결제일이 같아도 이용기간이 다를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특히 현금서비스의 경우 결제일을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저도 자꾸 까먹고, 결제일에 결제해야 할 금액이 틀릴 때가 가끔 있습니다. 그렇다면 삼성카드는 어떻게 실수하지 않고 결제해야 할 기간을 정확히 알수 있을까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홈페이지 방문하기

 

(아래) 만약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보고 계시다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라는 메뉴항목이 없어 당황하실 수 있는데, 요렇게 하시면 됩니다.

 

 

 

(위) 먼저 인테넷 검색 창에서 삼성카드를 치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위는 메인화면 예시입니다. 오른쪽 위를 봅니다. 위 돋보기가 검색창입니다. 

 

 

(아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검색창 이용하기 예시

 

 

 

(위) 위는 돋보기 검색창 클릭 후 나타나는 화면 예시입니다. 

 

 

(아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검색창에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라고 입력하시면 다시 아래 화면이 뜹니다. 

 

 

(위) 위 조회 버튼 보이시나요? 바로 이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게 됩니다. 여러단계인것 같지만, 단순히 몇 번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아래가 조회창입니다. (일시불, 할부)

 

 

(위) 여러분의 결제일을 이제 입력 하시면됩니다. 먼저 여러분의 일시불 및 할부에 대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나옵니다.

 

중간 부분 보이시죠, 여러분이 입력한 날짜의 이용기간이 보이실겁니다. 그 이전달 , 다음달 내용도 같이 보이긴 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 단기카드대출

 

 

위의 내용은 단기카드대출 의 이용기간입니다. 찾아보니, 2017년과 2016년을 비교해보니 딱 정해진게 아니고 유동적인 같습니다. 가끔은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