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스타얼라이언스, 기타 제휴사)

 

Asiana Airlines (중국어: 韩亚航空/韓亞航空)은 대한민국 민간항공사로 대한항공에 이은 대한민국 2위 규모 민간 항공사이며,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휴항공사인 항공동맹 스타 얼라이언스의 가맹사이며, 에어서울 과 에어부산의 모회사이기도 합니다.

 

현재 항공동맹인 스타 얼라이언스의 정회원으로 스타얼라이언스 전 회원사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으며 코드쉐어와 통합 마일리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현재 아시아나항공과 마일리지 공유를 실시 중인 제휴항공사를 알아 보겠습니다.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은, 전세계 여러 항공사들의 제휴체인 스타얼라이언스에 합류하였으며,  현재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및 마일리지 제휴항공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에게안항공, 에어캐나다, 아비앙카/타카항공, 에바항공, 에어인디아, 에어차이나, 코파항공, 에티오피아항공,아드리아항공, 루프트한자, 폴란드항공, 스위스국제항공, 이집트항공, 전일공, 에어뉴질랜드, 오스트리아항공, 크로아티아항공, 남아프리카항공, 스칸디나비아항공, 브뤼셀항공,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 터키항공, 탑 포르투갈, 유나이티드항공, 유에스항공, 심천항공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 기타 제휴항공사

 

 

스타얼라이언스 외 제휴사인 에티하드 항공, 카타르 항공을 탑승하셔도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하실 수 있으며, 적립하신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마일리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 마일리지 적립 방법

 

제휴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은 제휴일 이후 탑승하는 탑승건부터 적립되며, 이미 다른 항공사 회원 계정으로 마일리지가 적립이 완료된 경우는 마일리지 이전이나 통합이 불가합니다.  

 

 

 

제휴항공사 탑승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누적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시 여행사 또는 항공사에 반드시 아시아나클럽으로 마일리지를 누적하실 것이라는 의사을 밝히고 회원번호를 알려주셔서 예약기록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예약,발권시 알려주지 못한 경우 탑승수속시 Asiana 클럽카드를 제휴사 탑승수속 직원에게 제시 후 마일리지 누적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항공권 사본과 탑승권 원본을 아시아나항공으로 탑승일로부터 1년 내 (SQ,CA,,EY 항공 의 경우  6개월이내) 제출하시면 탑승후 적립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제휴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시 유의사항

 

각 프로그램간 마일리지는 상호 양도 또는 합산 사용할 수 없으며, 보너스 항공권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마일리지가 누적되어 있는 프로그램의 항공사로 예약 및 발권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제휴 항공사 탑승마일리지가 누락 된 경우에는 각 제휴 항공사별로 사후 적립방법 안내에 따라 사후 적립을 Asiana 클럽을 통해 받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