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규정 안내입니다.

 

에어부산 비행기편으로 국내, 해외 여행을 하신다면 무료수화물에 대한 규정을 정확히 확인하셔야 초과요금을 지급하는 불편을 겪지 않게 됩니다.

 

에어부산 수하물에는 기내반입가능한 캐리어와 같은 휴대수화물이 있으며, 규정을 넘지 않는 경우 무료이며, 다음으로 물품의 운송을 위탁하는 위탁수하물이 있습니다.  위탁수하물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정해진 규격을 넘지 않는 경우 무료수하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행기 여행시 짐은 되도록 간편하게 하는 것이 좋겠죠? 자, 그러면 에어부산의 무료수화물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 국내선 위탁수하물 무게, 사이즈(크기)

 

 

최대크기는 수하물의 삼면(가로/세로/높이)합을 기준으로 합니다.
삼면 합이 203cm, 최대무게 32kg을 초과하는 수하물은 운송 제한되며, 운송이 가능하더라도 초과수하물 요금과 별도로 수수료 KRW10,000 또는 USD10가 징수됩니다.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 국제선 위탁수하물 무게, 사이즈(크기)

 

 

최대크기는 수하물의 삼면(가로/세로/높이)합을 기준으로 합니다.
삼면 합이 203cm, 최대무게 32kg을 초과하는 수하물은 운송 제한되며, 운송이 가능하더라도 초과수하물 요금과 별도로 수수료 KRW10,000 또는 USD10가 징수됩니다.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 기내반입 휴대수화물(캐리어 등) 규정

 

 

 

삼면(가로/세로/높이) 합이 115cm, 무게 10kg이하인 수하물 1개에 한해서 무료 휴대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무게 10kg(22Ibs)이내, 삼면 A+B+C 합 =115cm이내(1개)

단, 각면 최대 길이 40cm(폭),55cm(길이),20cm(높이)로 제한되며, 기내휴대가능 무료수화물로 적절하지 않은 경우 탑승구 앞에서 걸러질 수 있으며, 위탁수하물 초과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 귀중품 등은 위탁 수하물로 아닌 휴대수하물로만 가능합니다.

 

핸드백 1개, 외투, 모포(덮개) 1개, 우산 또는 지팡이 1개,
소형사진기 1개, 적량 도서물, 비행기 여행 중 사용 할 유아 음식물,
소형 전자계산기 1개, 시각장애인 안내견 또는 청각장애인 보조견 1마리
유가증권, 화폐, 은행권, 인지류,  미술품, 골동품, 보석류,서류 또는

 

에어부산 무료수화물 - 기내반입수화물 보관 및 그 외 참고사항

 

 

기내반입 휴대수화물은 기내 선반 또는 좌석 밑에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수하물을 올리고 내릴 때는 낙하로 인한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보관함 포함하여 삼면 길이의 합이 115cm 이하 소형 악기는 무료로 비행기내에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115cm를 초과 하는 첼로, 더블베이스, 거문고, 가야금등과 같은 대형 악기는 별도 좌석을 구입셔야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