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반려동물 탑승 규정 입니다. (운송용기 규격(사이즈), 요금, 할인 스탬프)

 

여러분의 가족인 강아지, 고양이, 새 와 함께 비행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대한항공 비행기 이용시 동반 가능한 경우는 생후 8주 이상의 개(강아지), 고양이, 애완용 새 입니다.

 

반려동물 관련 탑승 규정에 의하면, 애완동물과 운송용기 총 무게가 5kg 이하인 경우 기내 반입 가능하고, 총 무게가 5kg초과 32kg이하인 경우 위탁수하물로 보내셔야 합니다.


단, 32kg을 초과하는 경우라도 45kg이하일 때는 일부 나라에서 예외적 운송이 허용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편을 이용 시 대형 애완동물 운송은 제한되며, 일반 반려.동물의 운송이 가능한지는 공동운항 항공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45kg초과 시 여객기 운송이 불가능 합니다.)

 

그렇다면, 반려동물 함께 여행 시 규정 및 요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동반여행시 스탬프를 적립하시면 추 후에 운송요금 할인 또는 무료로 여러분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를 비행기에 태우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반려동물 규정 : 운송용기 조건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새 등)이 움직이는 데 불편하지 않도록  충분한 공간이 있는 용기여야 합니다.
금속, 목재 및 플라스틱 등 견고한 재료로 된 용기(기내 반입하는 경우는 천이나 가죽 등 부드러운 재질도 가능합니다)
환기구가 있으며 방수 처리된 용기로 잠금 장치가 있어야 하며, 비상 시 외부로 부터 열 수 있는 용기여야 합니다.

 

 

대한항공 반려동물 규정 : 운송용기 규격(사이즈)  - 기내 반입 시, 수하물 위탁 시

 

비행기내에서는 안전을 위해 강아지, 고양이등을 운송용기 밖으로 꺼내는 것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기내반입하는 경우
일등석, 프레스티지석 : 가로, 세로, 높이 합이 115cm(45in) 이하 용기
일반석: 가로, 세로, 높이 합이 115cm 이하이면서 높이가 20cm(8in) 이하 용기 (단, 소프트 용기일 경우 높이 26cm(10in) 까지 가능)

 

수하물로 위탁 시
운송용기의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246cm(97in) 이하인 용기

 

 

대한항공 반려동물 규정 : 운송요금 (한국 - 일본/중국/홍콩/대만/마카오/몽골, 한국 국내선)

 

 

- 아시아 : 한국, 일본,  홍콩, 대만, 중국, 캄보디아,인도, 인도네시아, 몽골, 말레이시아, 필리핀, 러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괌, 팔라우 등
- 미주 :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등
- 대양주 : 호주, 뉴질랜드, 피지, 뉴칼레도니아 등
- 유럽 :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이탈리아, 프랑스,네덜란드, 러시아(모스크바 등 우랄 산맥 서쪽), 스위스, 스페인, 터키, 영국 등
- 중동/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케냐 등

 

대한항공 반려동물 규정 : 운송요금 (아시아 - 미주, 브라질 출/도착, 아시아 - 유럽/중동/아프리카/대양주)

 

 

연결편이 있는 경우 항공사 마다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2kg 초과 45kg 이하인 경우 일부 국가에서 예외적 운송이 허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로 문의)

 

대한항공 반려동물 규정 : 스탬프 적립 및 활용하기

 

반려견, 반려묘 등과 함께 여행한 여정은 SKYPETS 메뉴에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스탬프는 각 운송용기 단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국내선 1구간 당 스탬프 1개
- 국제선 1구간 당 스탬프 2개

 

 

적립된 스탬프 사용하기  ( 대한항공 반려동물 운송요금 할인 또는 무료운송 혜택)

 

 

스탬프 6개 : 국내선 1구간 운송요금 50% 할인
스탬프 12개 : 국내선 1구간 무료 운송 또는 국제선 1구간 요금 50% 할인
스탬프 24개 : 국제선 1구간 무료 운송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