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휠체어서비스 알아볼까요?

 

대한항공 비행기편으로 여행하시는 경우 특별한 사유가 있거나 장애에 의해 휠체어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무엇보다 예약시에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장애, 질병, 고령 등 신체적, 건강상의 이유로 거동이 불편한 고객에게 휠체어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또한 대한항공은 고객이 이용하는 휠채어와 보행을 위한 보조기구를 무료로 기내반입 또는 위탁 운송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항공 비행기종에 따른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전동식인 경우 제한규정을 확인하고 준수하셔야 합니다.

 

이 휠체어서비스는 탑승 수속부터 탑승까지 전담 직원이 보조하는 것으로 도착 후, 터미널 내 도착장까지 이동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터미널을 벗어난 지역과 개인적 용무의 이동 도움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한항공 휠체어서비스 이용 안내

 

 

휠체어 서비스는 예약시점에서 신청한 고객에게 우선 제공되며 당일 공항에서 신청하시는 경우 도움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무겁거나 큰 짐, 또는 많은 짐을 휴대한 채로 휠체어를 이용할 경우 위험하므로 휴대수화물 기준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대한항공 휠체어서비스 이용 안내 : 기내 전용 휠체어 사용 신청

 

 

항공기에는 기내 전용 휠체어가 준비되어 있으며,

 

기내에서 이동할 때 필요하신 분은 예약 시 기내전용 휠체어서비스 사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대한항공 휠체어서비스 : 고객 소유의 휠채어 이용 안내

 

- 본인의 휠체어로 여행하는 경우, 공항에서 대한항공지정업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고객이 이용하는 휠채어 및 보행을 위한 보조기구를 무료로 운송 해주고 있습니다. 운송시 크기가 122(폭) X 84(높이)cm를 초과하는 경우, 소형기종(B737 등)에는 탑재가 불가능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동휠체어는 배터리 분리 등, 항공사에 의한 조치가 필요하므로 예약 시 미리 알려주어야 합니다..

-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은 탑승구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출발지 탑승구에서 맡기고, 도착지 탑승구부터 본인의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공항사정에 의해 탑승구 위탁 및 인도가 제한될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