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공항 주차장 안내 (주차요금, 할인, 이용시간 등)

 

군산공항(群山空港, Gunsan Airport)은 전북 군산시 옥서면에 있는 공항으로 미군 공군 기지 일부를 민항기용 부지로 이용하여 공항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항공과 이스타항공이 제주공항을 오가는 노선을 각각 하루 1회씩 운항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이 군산공항의 주차장 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공항내에는 유료 주차장 총 1개로, 272대의 동시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장기 주차장 이용의 이용객편의를  위해 '99년 부터 주차요금이 대폭 인하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09:00 부터 항공기 종료시 까지이며 야간 및 새벽출차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군산공항의 주차요금 및 할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실제 이미지가 아닙니다)

 

 

군산공항 주차장 위치 및 약도

 

 

주차장 입구에서 자동으로 발급되는 주차권을 뽑으면 차단기가 열리고, 출차할 때 출구에서 , 요금 지불이 되면 차단기가 열리고 출차할 수 있습니다.

 

※ 주차권을 분실한 경우 야간기록에 의거 입장일 09:00 가 입차시간이 됩니다.

 

 

군산공항 주차장 : 기본요금 ( 최장 10분 무료)

 

 

소형 (LESS THAN 1 TON) 기본 30분 600원 5시간까지 / 매10분마다 (EVERY 10 MIN, UNTIL 5 HRS) 200원

대형 (MORE THAN 1 TON) 기본 700원  / 매10분마다 (EVERY 10 MIN, UNTIL 5 HRS)  200원

 

 

군산공항 주차장 :  장기 주차요금

 

 

1일 24시간 (AFTER 5 HRS) 매 24시간 까지 소형 (LESS THAN 1 TON) 6,000원 

1일 24시간 (AFTER 5 HRS) 매 24시간 까지 대형 (LESS THAN 1 TON) 7,000원 
24시간 초과시 상기요금 반복적용 상기요금 반복적용

 

 

군산공항 주차장 요금 할인대상 및 조건

 

 

주차요금 할인 안내 : 할인율  50%,
두 개 이상의 할인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자신에게 유리한 1개 할인 만 적용 받아야 합니다.


장애인, 

상이 국가유공자, 

장해 5·18민주유공자, 

장애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

장애인 협회 또는 단체 차량, 

다자녀 가정 차량 
경형자동차 (경차)
저공해 자동차 (친환경 자동차 , 증빙서류 필요)

※ 모든 할인은 반드시 위 표 조건을 갖춘 차량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군산공항 주차장 이용 안내 : 그 외 주차요금 관련 유의사항 

 

 

보행 상 장애를 가지고 있는 장애인 차량 동승 조건 완화
다음의 조건 모두를 충족하는 경우 장애인이 함께 탑승하지 않아도 주차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1. 노란 장애우 전용.구역 주차가능 자동차표지 부착
2. 장애우 자신의 국가가 발행한 증명서  예) 복지카드 또는, 도로공사 통행료 감면카드 등
3. 장애우 자신의 입출차 한 날의 비행기표

 


군산공항 주차장 이용 : 사후할인의 인정

 

증거서류 를 갖추지 못해 할인을 받지 못 했을 때는 할인 신청서를 정산원에게 요구하여, 자신의 이유에 해당하는 관련서류 일체를 출차 후 1주일(7일) 내에 제출하면 확인 후 할인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과 이용자가 연결될 수 없는 다자녀할인은 사후 할인을 인정받으실 수 없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