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이용시간 알고 계시나요?

 

저는 최근에 신용 카드를 분실했었습니다. 이게 어이 없게, 모 마트 고객센터 직원이 "카드 받으셨죠?"라고 물었는데, 받지도 않았는데, 아무 생각없이 "예" 했다가 분실해 버렸습니다. 그러나 일단 분실신고를 고객 센터를 통해 해보니, 빠르게 처리 될 수 있었습니다. 그게 금요일이고, 혹시나 찾을 수 있을까 해서, 재발급 신청은  안 하고 정지만 시켰는데, 결국 재발급 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재발급 신청할 때 창구 직원이 "처음 분실 신고 할 때 재발급 신청도 했으면, 빨리 재발급 받을수 있었다고 합니다" 신청하고 2,3일 걸린다고 하니, 애초에 미리 재발급 신청 할 걸 후회가 됐었습니다.

 

이렇게 카드 분실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찾는 분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게 되면 ARS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 코드를 미리 알고 있으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먼저 검색창에서 "현대카드" 라고 입력합니다. 계속해서 "검색"을 누릅니다. 그리고 하단 "현대카드 홈페이지 안내 링크"가 나올 때, 그 곳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전화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고객센터를 선택했다면, 아래와 같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를 보게됩니다. 계속해서 아래 그림하단에 여러 아이콘 중 전화기 모양 "ARS 상담안내"를 선택합니다.

 

 

 

 

아래 보이는 것이 바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ARS 코드 그리고 이용 시간 안내입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국내전용) 및 이용 시간

 

 

카드이용 : 1577-6000  고객센터 대표번호, 평일 09시~18시

거래승인 : 1577-6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365일 24시간

금융서비스 : 1577-6100 단기, 장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365일 24시간

PRIVIA : 02-1588-0360 교육, 문화,여행, 쇼핑, 레저상품, 365일 24시간

고객안심서비스 : 1588-3483  개인정보안심,채무면제유예상품, 평일 09시~18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1588-0101 전담 상담원과 연결, 평일 09시~18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해외전용)

카드이용번호 : 82-2-3015-9000, 평일 09시~18시

거래승인번호 : 82-2-3015-9200, 도난,분실,거래승인 365일(24시간)

 

 

말로하는 ARS

도난 분실 신고는 365일 24시간 언제나 가능합니다. 이점은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말로하는 ARS는 아래 예제 처럼 편안히 이야기 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ARS 이용 요령

 

용건을 간단히 말씀하셔도 해당 서비스 혹은 관련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단어뿐 만 아니라 문장도 인식되고, 자주쓰는 서비스 명칭 또한 인식 됩니다. 상담원의 안내를 다 듣지 않고 중간에 말씀하셔도 인식이 됩닌다. 그러나 요구하신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고 있을 때는, 안내가 끝난 후에야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용 도중 언제나 사용 가능한 명령어는 “다시듣기”, “맨 처음”, “종료”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시 상담원 연결 요청이 집중 되는 시간이  10:30 ~ 14:00, 16:00 ~ 16:30 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간을 피해 전화하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좀 더 쉽게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