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상담예약 방법

 

요즘은 대부분의 서비스센타 서비스가 대표번호를 거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엘지서비스센터 전화번호도 마찬가지로 대표번호로 연락해야 합니다. 이 대표번호 시스템이 편리한점이 있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게 안 좋은것 같습니다.

 

만약 아주 바쁘고 서비스센터에 전화 후 대기시간을 기다리기 어렵다면, Lg서비스센터의 전화상담 예약 방법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에서 전화해주므로 편안하게 A/S 상담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는 이유 중 첫번째가 스마트폰이 아닐까요? 그래서 스마트폰을 예로 들어 서비스센타 상담예약 및 대표번호를 확인 해보겠습니다.

 

 

 

 

 

 

Lg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대표)  : 02-3777-1114 

 제품 및 서비스 문의 : 1544-7777

 

 

아래는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입니다.

 

 

메뉴 중 "고객지원"을 선택합니다. 계속해서 "전화상담 예약"을 선택합니다.

 

 

아래가 전화상담 예약 화면입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입니다.

 

 

제품 증상 선택 후 신청자 정보입력, 상담 희망일자 선택을 하고 나서 예약완료를 누르면 상담예약이 이루어진다는 안내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합니다.

 

 

2. 제품선택입니다.

 

 

휴대폰, it기기,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이 보입니다. 그 외 제품 선택은 화살표머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구입시기, 증상선택입니다.

 

 

구입시기를 선택하고, 증상을 선택합니다. 그 후에 세부증상이 보이는 경우 세부증상까지 선택합니다.

 

 

4. 전달사항 및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로 부터 전화받고자 하는 신청자 전화번호 및 이름을 입력합니다.

 

 

전달사항 및 엘지 서비스센터로 부터 전화 받을 전화번호 및 이름을 입력합니다.

 

 

5. 상담일자 선택

(이렇게 예약하시면 굳이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로 전화하실 필요없이 편한시간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달력을 보시면 먼저 상담예약을 하실 수 있는 날짜가 보입니다. 22일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전화상담하실 수 있는 시간이 보여집니다. 16:00시로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예약신청이 마무리 되면서 예약하신 시간에 지정하신 전화번호로 엘지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이 오게됩니다

 

이 예약시간이 먼저 상담 중인 고객과의 통화가 끝나지 않았을 경우 정확하게 지켜지지 않을수 도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