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토요일, 일요일) 알아볼까요?

 

최근에 엔진오일과 미션오일 교체를 하면서 쿠폰이 있어서 할인을 받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자동차 회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할인 쿠폰이 이용가능한 곳이 해당 센터가 아니기 때문이었습니다.

 

특히 직장이 있으신 기아차 차량 소유자인 경우에 업무시간중 시간을 내 자동차 관련 서비스 받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영업시간이 궁금하실 텐데요. 그리고 또한 평일 영업시간 외에 토요일, 일요일과 같은 주말 시간에 운영되는 센터가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먼저 기아차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알아보시려면 이 점을 아셔야 합니다. 기아차에는 "직영, 종합, 전문 서비스센터"가 있고 각각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운영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1. 직영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직영 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08:30~17:30까지 이며,중식시간(점심시간)은 12:30~13:30 입니다.

직영 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방문 전 사전 예약합니다. 하지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2, 종합, 전문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 일요일) 조회 방법

 

전문서비스 와 종합서비스의 경우 지역별 지점마다, 영업시간 및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아래와 같이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먼저 "기아레드멤버스"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 "고객서비스" 클릭 

 

 

 

 

A. 아래는 계속해서 "고객서비스" 페이지 입니다. "AUTO Q 검색/예약"을 선택합니다.

 

바로 이 검색/예약 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포함) 확인 및 연락처, 그리고 가능 서비스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B. 아래는 "AUTO Q 검색/예약" 페이지입니다.

 

검색조건으로 구분 (종합서비스, 전문서비스, 직영), 광역시/도, 시/군/구 등을 선택합니다.

 

종합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보증 수리가 가능하고, 일반 점검/정비 및 판금/도장 정비등이 가능합니다

전문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보증 수리가 가능하고, 일반 점검/정비등이 가능합니다

 

 

C. 아래는 종합서비스,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검색한 결과로, 지도와 목록이 연속해서 나옵니다.

 

 

D. 아래는 계속해서 위의 검색조건에 해당 되는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목록입니다. (예약 특이사항은 가능한 서비스를 알려줍니다.)

 

상세보기를 선택하시면, 해당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 근무시간, 등이 확인가능합니다. 아니면 직접 전화번호로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E. 위의 상세보기 선택 결과 - 수서광평자동차

 

 

운영시간 : 평일 운영시간이 18:00까지고, 토요일에는 8:30 ~ 15:00시 까지 영업합니다.

 

 

 

F.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일요일 정비 업체 찾기

 

아래는 지역을 서울특별시로 해서 일요정비서비스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 입니다. 일요일 근무 센터는 몇개가 되지는 않지만 알아두시면 편리하겠습니다.

 

 

 

일요일 정비서비스 업체 (서울특별시) - 잠원점 기아오토큐, 중계점, 화곡점 기아오토큐, 청담점기아오토큐 이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