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에어 수화물 무게 알아볼까요?

 

요즘 저가사 항공사가 많아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음에도 여전히 항공권 구입은 쉽지 않습니다. 성수기에는 더욱 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수기에는 심지어 항공기요금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어쨌든 저가 항공사들 덕에 저렴하게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게 좋기는 한것 같습니다.

 

진에어(Jin Air)는 대한항공이 출자한 대한민국 대표 저가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일본, 중국, 그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을 운항 중이며, 국내 저비용 항공사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령 괌에 취항하고 있습니다. 승무원들은 청바지를 입으며, 국내선에서 전에는 자유좌석제를 도입하여 운영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이 진에어 수화물 무게 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에어 수화물 무게 규정 - 휴대 수하

 

 

삼면(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15cm, 중량 12kg 이하인 수하물 1개 및 노트북 컴퓨터 또는 서류가방,  핸드백은 무료 휴대가 가능합니다.

 

 

진에어 수화물 무게 규정 - 무료 수하물 규정입니다.

 

 

무료 수하물의 경우 여행지역에 따라 개수와 무게 모두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선 및 동남아,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이 모두 15Kg, 중국, 미주, 호주 는 각각 무료 수하물 규정이 다릅니다.) 

 

미주(호놀룰루) 노선의 개수/무게 초과요금이란?
- 개수 초과요금 : 3개의 수하물 각 23kg 이하로 수속 시, 무료 수하물 허용 개수(2개) 초과에 따라 15만원이 징수됩니다.
- 무게 초과요금 : 2개의 수하물 각 20kg, 30kg로 수속 시, 30kg에 해당되는 수하물은 무료 수하물 허용 무게(23kg) 초과에 따라 7만5천원이 징수됩니다.

 

 

진에어 수화물 무게 규정 - 스포츠 장비 수하물 규정입니다.

 


※ 단, 골프백은 무료 수하물 허용량 적용하되 무료 수하물 허용량 초과시 일반 수하물과 동일하게 초과 수하물 요금 징수  
   
• 대형 스포츠 장비 기본요금 (개수당, 출발지 현지통화 기준)
- KRW 10,000 / USD 10 / JPY 1,000 / MYR 30 / PHP 400 / VND 225,000 / CNY 60 / HKD 70 / THB 300 / TWD 300 / AUD 13

• 스포츠 장비 운송 시 유의사항입니다.
- 무게/삼면의 합이 32kg/70lbs, 203cm/80ins 이상인 스포츠 장비는 위탁 수하물로 접수가 안됨으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스포츠 장비는 전용케이스 또는 개별 포장 후 접수해야 하며 개별포장이 되지 않은 장비의 파손은 보상이 안됨으로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진에어 수화물 무게 규정 - 여행 지역별  초과 수하물 규정 입니다.

 

무료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아래와 같은 요금으로 초과 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원화 : 한국 출발 기준 / 달러 및 그 외 통화 : 현지 출발 기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