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은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가 전화상담 예약, 다음으로 출장 서비스예약, 마지막으로 센터방문 예약이 있습니다. 과거에도 컴퓨터 문제로 as센터의 전화상담 예약을 이용한 적이 있는 데 원격서비스로 편안히 서비스를 받았던 적 기억이 있습니다.


만약 출장서비스를 전화를 통해 신청하시면,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한 경우 적용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들어가는 부품가격으로 부품비는 부가세 10 %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로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


출장비는 출장수리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 15,000원이 청구 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 방문 시 출장비는 18,000원을 청구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려면 전화번호가 필요하시겠죠,  그러면, 삼성전자 as센터 대표번호 및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서비스센터 대표전화 1588-3366, 회원전용 080-719-4031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에는 전화상담예약, 출장서비스 예약, 센터방문 예약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 중 하나를 클릭하시면 해당 서비스 신청양식으로 이동합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통해 pc 같은 경우 원격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성자 as센터 전화번호 -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예시입니다.

 

 

모든 서비스 예약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을 확인하시면 다른 서비스도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기입사항

 

1. 제품선택

2. 고장증상

3. 상세증상 내용(모델명을 여기에 입력하시면 정확한 수리에 도움이 됩니다.)

 

 

삼성성자 as센터 전화번호 - 실제 as신청서 작성 예시

 

 

1. 선택된 제품 : 냉장고 -> 양문형 냉장고

2. 고장 증상 : 냉동/냉장 온도 -> 냉장 -> 냉장(냉기) 약함/ 안시원함

3. 상세증상 내용 작성 ( 모델명 도 함께 표시)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 신청서 작성 다음단계 step2, step3

 

 

다음 단계로, step2 서비스 받으실 분 정보 입력, step3 날짜/시간 선택이 있습니다.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 받으실 분 정도 입력 예시

 

 

1.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주소 입력시 "주소 찾기") 를 이용합니다.

2.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에 체크 표시 합니다.

 

삼성 as센터 전화번호 - 날짜/ 시간 선택

 

 

1. (위) 에서 보게 되는 날짜 중 예약 가능일 중에 하루를 선택합니다.

2. (위) 날짜가 정해지면 예약 가능시간 중에 시간을 지정합니다. ( 예약가능시간은 날짜가 지정 되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3. (위) 마지막으로 예약신청을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