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삼성전자판매가 운영, 관리하는 삼성디지털프라자의 경우 전국 300여 개가 있습니다. 운영하는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른 아침시간이나 마감시간에 찾아가는 경우 오프시간이나 마감시간을 알고 찾아 가셔야 겠습니다.

 

삼성전자 디지탈프라자에서는 휴대폰·태블릿, TV·AV, PC·프린터·카메라, 주방가전, 생활가전, 액세서리(휴대폰·TV·PC·카메라 액세서리) 등 전자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삼성제품이 AS 서비스도 그렇고  고객 제품 만족도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 그렇다면 디지탈프라자의 오픈시간, 폐장시간 및 매장별 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 홈페이지 이용하기

 

 

(위) 먼저, 위와 같이 "네이버"에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라고 검색하면 위처럼 홈페이지를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이 때 (위) 홈페이지 안내 중 "매장안내"를 선택합니다.

 

 

(아래)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 위치정보공유 허용

 

 

매장검색을 "매장안내"를 선택하면 제일 먼저 위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됩니다. 위치정보 공유에서 허용을 선택합니다.

 

 

(아래) 삼성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 매장 찾기 메뉴 이용하기 예시

 

 

매장 찾기 방법에는 지역검색, 지도검색, 지하철 노선검색이 있습니다. 서울이나 부산 등 지하철이 잘 되 있는 곳 들에서는 지하철 노선검색도 매장찾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지역검색을 해보겠습니다.

1. 지역검색 선택

2. 지역검색에서 서울,

3. 서울지역에서 강남구를 선택했습니다.

 

 

(아래) 삼성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 검색 결과 이용하기

 

 

(위) 강남구 지역 삼성 디지탈 프라자 목록을 위와 같은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바를 이용하면 더 많은 매장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매장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실 수 도 있으며, 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바로 영업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삼성 디지털프라자 영업시간 - 찾는 매장의 오픈시간 및 폐장시간 확인

 

 

(위) 위는 상세정보로 논현SVC점의 전화번호, 주소, 근무시간 입니다. 평일 09:00~18:00, 주말(토요일, 일요일) 09:00~18:00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