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은이 당신은 모르실거야(모르실꺼야) 노래, 이야기

 

"아버지가 후배 보증을 섰다가 길에 쫓겨나게 되, 어쩔 수 없이 가수가 됐다"고 전하는 혜은이,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스타가 됐습니다.  19살 어맅 나이부터 돈을 벌어야 했으며, 힘든 상황 속에서 돈만 생각하며 일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 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획을 그었습니다.


한 방송에서 혜은이는 당시 "돈을 자루에 꽉꽉 눌러 담을 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남편 김동현의 200억원에 달하는 빚으로 우울증을  앓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열심히 활동하며, 우리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혜은이 당신은 모르실거야 노래와 그녀의 이야기로 함께 합니다.

 

 

 

7080 패션 아이콘, 원조 요정, 거기에 국민 여동생 까지, 제주 대표 가수, 혜은이(본명 김승주, 나이 : 1956년 9월)는 어린 나이에 노래를 시작해, "당신은 모르실 거야" 부터, 열정, 독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렀습니다. 

 

데뷔 후 뛰어난 노래실력 뿐 만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혜은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으며, 당시 패션 선두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열정' '당신은 모르실거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불렀습니다. 그녀가 발표했던 1집부터 14집까지 타이틀곡은 전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혜은이는 첫 결혼 후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남편의 학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후에 김동현과 재혼하게 됩니다. 둘은 드라마 촬영하면서 인연을 쌓게 됐고 결혼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그녀는 김동현과의 결혼 생활 중 어려움속에서도 이혼하지 않고 밤업소를 뛰는 등, 10여년 동안 이나 빚을 갚으며, 치열한 삶을 살았습니다.

 

 

7080 가수인 그녀에 대한 팬들의 애정은 여전합니다. 2014년 데뷔 40주년 서울 공연이 매진으로 끝났으며, 그녀의 인기가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준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혜은이 당신은 모르실거야 노래 듣기를 시작합니다.

 


노래 당신은 모르실거야 동영상 출처 : 유튜브

 

혜은이 당신은 모르실거야 노래 가사


당신은 모르실거야 / 얼마나 사랑했는지 / 세월이 흘러가면은 / 그때서 뉘우칠거야
마음이 서글플때나 / 초라해 보일때에는 / 이름을 불러주세요 / 나거기 서있을께요


두눈에 넘쳐흐르는 / 뜨거운 나의눈물로 / 당신의 아픈마음을 / 깨끗이 씻어드릴께

당신은 모르실거야 / 얼마나 사모했는지 / 뒤돌아 보아주세요 / 당신의 사랑은나요

 


1975년 혜은이 노래 당신은 모르실거야 외 대표곡

 

1977 당신만을 사랑해 , 진짜 진짜 좋아해, 1977 뛰뛰빵빵 
1978 감수광, 1979 제3한강교 

1983 독백
1986 열정 
1989 비가 , 1990 내 남자 
2007 강해야 돼 , 2015 눈물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