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 봤습니다.

 

요즘 전자 제품이든 고가의 차량이든 성능만큼이나 중요한게 고객 서비스(AS)센터가 얼마나 잘 운영되고 있느냐 입니다. 저는 그래서 되도록이면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도 이름이 있거나 AS 평판이 좋은 곳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게 결과적으로 돈을 절약하게 하기도 합니다.

 

어쨌든, 요 몇일전에 장인 어른이 쉐보레 기종을 보유하고 계시는데, 서비스센터 업무시간을 알아보라고 저에게 시키셔서 알아봤네요. 4시경이었는데 시간을 알아보니 아쉽게도 접수시간을 못 맞춰 갈거 같아서 그 날은 안 되고 다음날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이럴 때는 방문 전에 정비예약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원하는 시간에 정비를 받을 수 있겠죠.

 

 

 

 

쉐보레는 전화로 인터넷으로 정비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AS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보상제도의 대상이 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08:30 ~ 16:30 08:30 ~ 19:00  / 토요일 08:30 ~ 15:00 08:30 ~ 17:30  / 일요일/공휴일 휴무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인 접수마감시간 및 출고 가능시간은 AS센터마다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인천, 창원 AS센터의 접수 및 출고 가능시간은 30분 일찍 시작/종료된다고 합니다. 단, 평일 창원 AS 센터의 출고가능시간은 19:30(30분 연장)에 종료됩니다.

 

(아래) 만약 찾아가시고자 서비스센터에 대한 전화번호 및 가능 서비스와 예약 또는 정확한 영업시간 조회를 원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쉐보레 서비스센터"로 인터넷(네이버) 검색했을 때 보시게는 되는 홈페이지 안내 예입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쉐보레 A/S 네트워크"의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 홈페이지 이용 예입니다.

 

 

1.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 선택

2. "희망지역" 표시 선택

3. 실제 희망지역 선택( 예: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지역에는 역삼지정서비스, 청단지정서비스, 강남노현지정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아직 위 화면에서는 각각 센터의 영업시간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는 역삼지정서비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하는 예시입니다.

 

"역삼지정서비스" 클릭합니다.

 

 

 

(위) 쉐보레 역삼지정서비스의 주소, 전화번호, 업무시간(영업시간), 가능 서비스(사업영역), 확인 및 정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수리가 빠르고 완전하게 되실 수 있기 바랍니다.-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